종합

베타뉴스, 디지털 매거진 이츠비 2014년 4월호 발행


  • 강형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4-01 15:57:21


    베타뉴스는 디지털 매거진 이츠비(IT’S B) 2014년 4월호(32호)를 발행했다.


    2014년 4월 1일에 발행되는 이츠비 32호에는 구매욕을 자극할 다양한 상품 정보로 가득 채워진 가운데, 표지는 소울 일렉트로닉스를 홍보하고 있는 가수 싸이가 장식했다.

     


    먼저, 지난 2월에 개최한 월드 모바일 콩그레스(MWC)를 통해 올해 주목할 신기술에 대해 살펴봤다. 더 빨라진 광대역 LTE-A 서비스부터 웨어러블 디바이스, 더 강력해진 모바일 프로세서 등을 간단히 알아봤다.


    본격적으로 외부 활동이 잦아지는 가운데, 야외에서도 거뜬히 음악감상이 가능한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를 소개한다. 랏츠, 얼티밋이어, 브리츠, 소니 등 브랜드에서 출시한 방수 스피커를 직접 들어보고 평가했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의 리뷰도 볼거리. 4월호에는 화제의 스마트폰 LG 지프로2와 함께 속이 보일 정도로 투명한 스피커 하만/카돈 오라(AURA),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 프로젝터 레이요(Rayo), 유니콘 AW-A2 유무선 공유기 등이 소개됐다. 니콘 DSLR 카메라 끝판대장인 D4S의 정보도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벨킨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충전 솔루션들과 버바팀 USB 3.0 메모리, 소울 일렉트로닉스의 다양한 헤드폰 정보들도 담겨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신제품 소개도 이어졌다. 이번 호에는 MWC에서 공개돼 화제를 불러모은 안드로이드 웨어, 모토 360과 함께 삼성 기어2와 기어핏 등이 소개됐다. 캐논 EOS M2, 갤럭시 S5, 소니 알파6000, 후지필름 X100S 블랙, 소니 엑스페리아 Z2 태블릿 등도 함께 소개됐다.

     

     

    봄 기운이 완연한 가운데, 야외에서 운동하리라 마음 먹은 독자를 위해 새로 선보이는 자전거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에이모션의 아메리칸 이글 AE30과 우라노가 그것. 생활용 MTB AE30은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는 자전거로 가볍게 입문하는 소비자에게 알맞다. 반면에 우라노는 국내에서 생소한 팻 바이크로 험로 주파에 특화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이츠비 4월호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 관련 흥미로운 기사로는 넷마블이 꺼내든 비장의 무기인 파이러츠:트레저헌터에 대한 정보. 온라인 다중접속 전투 무대(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라는 장르를 갖는 이 게임은 리그오브레전드(LOL)이나 도타(DOTA)와 다른 게임 재미를 부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 달과 그림자 for 카카오, 달라진 프로야구 매니저 등의 기사도 볼 수 있다.

     


    이츠비 32호에는 특별한 사진을 촬영하기 위한 방법을 알려주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 포토 컨설턴트로 활동 중인 작가 안진우씨가 평범한 사진 촬영이 아닌 누구나 재미 있고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촬영 기법을 공개한다.

     


    이츠비는 무보정한 사진을 공유하고 상대방과 서로 매칭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두팔과 함께 이츠비 표지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구글플레이를 통해 두팔 앱을 내려 받은 다음 이츠비 표지모델 선발대회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하고 이츠비 화보 및 표지모델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다양하고 즐거운 볼거리로 가득 채운 이츠비 32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 받아 볼 수 있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9242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