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현대엠엔소프트, ‘맵피’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종합서비스로 특화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4-23 10:57:16

    현대엠엔소프트(대표 유영수, www.hyundai-mnsoft.com)는 지난 2003년 첫 선을 보인 내비게이션 지도 소프트웨어 브랜드 ‘맵피’를 모바일 내비게이션과 종합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화 브랜드로 탈바꿈시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대엠엔소프트는 ‘맵피(mappy’)를 모바일 내비게이션과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새로운 로고를 최근 도입했다.

     

    또한  ‘맵피’ 내비게이션 서비스의 공식 명칭을 ‘맵피 위드 다음(mappy with Daum)’으로 명명하고 트라이얼 버전(시험 버전)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무료 앱(애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

     

    이는 지난해 12월 현대엠엔소프트와 다음(Daum) 간 위치기반서비스 전략적 사업제휴 협약을 맺은 첫 결실이다.  앞으로도 맵피 서비스에 다음의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를 연계해 지속적으로 컨텐츠를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맵피 서비스에는 목적지 도착 시 다음(Daum) 지도의 ‘고해상도 로드뷰’ 확인 기능이 구현돼 처음 가본 목적지를 효과적으로 확인 및 비교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엠엔소프트는 모바일 기반 클라우드 내비게이션 서비스 ‘맵피 with Daum’의 5월말 본격 서비스에 앞서 트라이얼 버전을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도록 5월 27일까지 테스터 200명을 대상으로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맵피 with Daum’의 베타 테스터 지원 방법은 맵피 커뮤니티(http://cafe.daum.net/mappy-styler)에 가입 인사를 남기면 테스터로서의 자격이 부여되며, 4월 29일 카페를 통해 공지되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링크를 통해 맵피를 다운로드 받은 후 테스트가 가능하다.

     

     ‘맵피 with Daum’ 베타 테스터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OS 4.0이상)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대엠엔소프트는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매주 부여되는 미션을 수행하는 테스터 모두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테스트 기간 종료 후 우수 베타 테스터 5명을 선발해 블랙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9418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