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4-05-15 14:36:40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가 서비스 중인 웹 액션 RPG ‘무극’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무극’은 뛰어난 그래픽과 풍부한 콘텐츠가 바탕이 된 웹 액션 RPG로, 한단고기, 봉신연의, 수호지 등 동양 신화와 역사를 세계관으로 하고 있다. PVP와 서버 패권전 등 20대에서 40대 이용자에게 선호도 높은 대전 전투 콘텐츠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15일부터 게임포털 피망에 ‘무극’의 채널링 사이트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6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피망을 통해 무극에 접속한 이용자 중 VIP 1단계나, 4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600명에게는 피망 캐시 5천 원과 무극 게임 캐시 5천 원을 각각 지급한다.
웹 액션 RPG ‘무극’은 15세 이상 피망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승인만으로 즐길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종창 부사장은 “게임포털 피망 이용자들을 위해 웹 게임 형태의 새로운 액션 RPG ‘무극’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무극’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mk.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