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베타뉴스, 디지털 매거진 이츠비 2014년 7월호 발행


  • 강형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7-01 11:27:24

     

    베타뉴스는 디지털 매거진 이츠비 35호(2014년 7월호)를 발행했다.


    2014년 7월 1일 발행되는 이츠비 35호는 다양한 상품 정보들로 가득한 가운데, 표지는 베타뉴스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두팔이 함께 진행한 7월 이츠비 모델 콘테스트에서 선발된 정민 씨로 장식됐다.


    이츠비 7월호(35호)에는 여름 시즌을 맞아 휴가지에서 쓸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방수 카메라 외에도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5종, 야외활동에 적합한 이어폰 5종 등을 볼 수 있다. 이 외에 WWDC 2014를 간략하게 정리했고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네이버 웹툰과 웹소설이 한국 콘텐츠 시장에 어떤 영향을 주었는지 확인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지난 6월 초에 출시되어 시장을 뜨겁게 달군 전략 스마트폰 3종에 대한 비교도 진행했다. QHD 해상도로 중무장한 LG G3, 방수가 특징인 소니 엑스페리아 Z2, 완벽한 물질인 메탈을 재료로 쓴 베가 아이언2 등을 한 자리에 놓고 다양한 관점에서 비교했다.


    100주년을 맞이한 카메라의 명가 라이카가 선보인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라이카 T에 대한 리뷰도 볼거리. 디자인부터 화질 등 다양한 부분에서 직접 써보고 평가했다. 북유럽 느낌 물씬 느껴지는 브리츠 BZ-700S 벅스 스피커에 대한 리뷰도 참고하자.


    구매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신제품도 다양하게 소개됐다. 어디서든 노래방 같은 느낌을 받을 브리츠 BZ-X1 에브리싱과 새로운 디자인과 센서를 탑재한 시그마 dp2 콰트로, 고성능 SSD를 지향하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에이수스가 야심차게 내놓은 미모패드 7과 폰패드 7 LTE 등을 이츠비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우디의 고성능 SUV인 SQ5 시승기도 볼 수 있다. 313마력과 66.3kg.m의 토크를 발산하는 6기통 3리터 바이터보 디젤엔진과 사륜구동 시스템인 콰트로가 더해진 SQ5의 매력을 확인 가능하다.


    이츠비 35호에는 간단한 소품과 장노출을 이용해 특별한 사진을 촬영하는 방법을 전수한다. 포토 컨설턴트로 활동 중인 작가 안진우씨가 평범한 사진 촬영이 아닌 누구나 재미 있고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촬영 및 편집 기법을 통해 남들과 다른 촬영 노하우를 공개한다.


    다양하고 즐거운 볼거리로 가득 채운 이츠비 35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 받아 볼 수 있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