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제이씨현, SB X-Fi MB3, GA-Z97N-Gaming 5 출시


  • 안병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7-25 20:54:21

     


    제이씨현시스템에서 스튜디오 클래스 Muse SE 캐패시터 설계와 Sound Blaster X-Fi MB3 슈트를 통해 보다 생동감 있는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Mini-iTX 플랫폼, 기가바이트 GA-Z97N-Gaming 5 메인보드를 정식 출시 한다.

    새롭게 출시한 GA-Z97N-Gaming 5 메인보드는 Z97 칩셋이 적용 된 제품으로 4세대 하스웰 리프레쉬를 넘어 5세대 프로세서인 브로드웰까지 지원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Z시리즈답게 오버클럭을 통해 높은 퍼포먼스를 요구하는 게임을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메리트를 제공한다.

    GA-Z97N-Gaming 5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스튜디오 클래스의 Muse SE 캐패시터와 사운드 블라스터 X-Fi MB3 소프트웨어 슈트를 기본 지원하여 게임 환경에서 임팩트 있고 화려한 음장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115dB SNR(신호대잡음비) HD 오디오 코덱과 마이크 노이즈 억제(NS) 기능을 지원하고, 전기적으로 발생되는 노이즈를 차단하기 위해 메인 PCB와 사운드 PCB Layer를 별도로 분리하는 방식의 LED 라이트닝 오디오-노이즈 가드를 채택하여 더욱 선명한 사운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쾌적한 네트워킹과 게이밍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Killer 기가비트 랜을 탑재하여 완벽한 네트워크를 완성했다. 게이밍 퍼포먼스에 특화 된 Killer E2200 랜은 게임 환경에서 최대 50%, 고화질 비디오 감상 시 최대 300% 개선된 트래픽을 제공하여 멀티 엔터테인먼트 환경 구축 시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인텔 801.11AC 듀얼 밴드 방식의 무선 네트워크 확장 카드를 기본 번들로 제공하여 WiFi & WiDi는 물론 블루투스를 활용한 스마트 PC구성에도 한층 더 완벽함을 자랑한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에디션에 걸맞게 All-New 메탈릭 레드 히트-싱크 & 히트-파이프 솔루션을 Lower RDS(on) 전원부 위에 탑재함으로써 극한의 오버클럭과 익스트림한 게이밍에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금-도금 처리한 3-VGA(DVI-I, HDMI, DIsplay Port)은 물론, eSATA 포트를 지원하여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구축 할 수 있다. 무엇보다 Mini-iTX 플랫폼 위에 기가바이트 게이밍 기술을 탑재함으로써 고성능 HTPC를 구성함에 있어 완벽한 시스템 구축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이처럼 GA-Z97N-Gaming 5 메인보드는 스튜디오 클래스 Muse SE 캐패시터와 사운드 블라스터 X-Fi MB3 음장 기술로 실감나는 사운드는 물론, 쾌적한 네트워킹을 완성시켜주는 Killer E2200 랜, 무선 네트워크 확장 카드를 기본 탑재하여 다양한 게이밍 환경에 쉽게 적응 할 수 있다. 특히 GA-Z97N-Gaming 5는 20만원 초반 대(Open Price)에 출시되어 Mini-iTX 플랫폼으로 선명하고 임팩트 있는 게이밍 환경을 원하는 유저들에게 유용할 것이다.


    베타뉴스 안병도 (catchrod@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110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