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에이수스, 게이밍 모니터 ROG SWIFT PG278Q 예판 실시


  • 강형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8-27 11:12:29


    에이수스(ASUS)는 자사의 모든 게이밍 디스플레이 기술을 집약한 68.5cm(27인치) W-QHD(Wide Quad HD) 게이밍 모니터 ROG 스위프트(SWIFT) PG278Q의 정식 출시에 앞서 8월 25일부터 지마켓을 통해 단독 예약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ROG SWIFT PG278Q 게이밍 모니터는 2,560 x 1,440 해상도를 지원하는 27인치 W-QHD 모니터로, 그 동안 게이머들로부터 지지를 받아 온 에이수스의 게이밍 브랜드 ‘게이머 공화국(ROG-Republic of Gamers)’으로 출시되는 최초의 모니터다. 최고의 게이밍 비주얼 제공을 위해 엔비디아 지싱크(NVIDIA G-SYNC) 기술이 기본 탑재되는 등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기능이 준비되어 있다.

    NVIDIA G-SYNC는 모니터의 주사율과 지포스 그래픽 프로세서를 동기화하는 기술로, 이를 통해 게임 내 움직임의 끊김 현상과 입력 지연현상(INPUT LAG)을 최소화할 수 있고 가장 매끄럽고 쾌적한 게이밍 몰입감을 제공한다.

    최대 144헤르츠(Hz)의 주사율을 기본 제공하면서 매끄러운 게임 플레이를 선사함은 물론, 현존하는 모니터와 비교해도 빠른 1ms의 응답속도를 지원해 화면의 버벅거림, 번짐 현상 등을 최대한 억제했다.

    한 번의 조작으로 OSD 설정을 가능케 하는 5방향 설정 내비게이션 키(5-Way OSD Navigation Key), 신속하게 60Hz부터 144Hz까지 주사율을 조정, 선택할 수 있는 주사율 가속 키(Refresh rate Turbo Key), 4개의 각기 다른 십자선과 오버레이 및 타이머 기능을 설정할 수 있는 에이수스 게임플러스 기술(ASUS GamePlus Technology) 등 게이머들의 편의를 돕기 위한 에이수스의 독자 게이밍 옵션들을 보유하고 있다.

    모니터 예약 판매는 지마켓을 통해 8월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1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예약 판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구매자들에게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깊이 있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MS-100 스피커가 특전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PG278Q는 9월 이후부터 일반 구매가 가능하며, 패널 포함 3년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적용된다.

    예약 구매 관련 문의는 에이수스 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 공식 온라인 판매점인 비원시스템(02-719-2494)에서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에이수스 코리아 홈페이지(kr.as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280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