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올 추석,'IT 기기·액세서리를 선물하세요'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8-27 16:49:43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

    1976년 이후 38년 만에 가장 이른 추석을 대비해 유통업계는 물론 IT 업계에서도 예년보다 빠르게 추석에 선물할만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최근 단골 명절 선물이었던 과일, 한과, 육류 등과 같이 매년 비슷한 선물 대신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시한 프리미엄 IT 기기 및 액세서리 제품을 선물하려는 이들이 많아졌다. 특히 노트북·카메라·게임기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IT 기기나 스마트한 기능은 물론 고급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을 갖춘 액세서리 아이템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다가오는 추석, 건강식품이나 의류 등의 선물도 좋지만 좀 더 특별하고 스마트한 프리미엄 IT 기기 및 액세서리로 사랑하는 가족과 친척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 남성들을 위한 맞춤형 프리미엄 IT 기기 및 액세서리 아이템

     

    얼리어답터적인 성향을 가졌거나, 트렌드에 민감한 남성들의 경우 노트북이나 휴대폰 등 IT 기기에 대한 관심이 많다. 돌아오는 추석, 남성들의 특성과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IT 기기 및 액세서리를 선물로 준비해보자.

     

    가족이나 친지 중에 애플 디바이스 마니아가 있다면 고급스럽고 세련된 프리미엄 제품인 벨킨 믹스잇↑(MIXIT↑) 메탈릭 라이트닝 충전/싱크 케이블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직물 소재의 패브릭 케이블로 선꼬임이 적고 유연하며 내구성이 좋다.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됐던 기존의 벨킨 믹스잇↑(MIXIT↑) 컬러 라이트닝 충전/싱크 케이블에 이어 세련된 플래티넘 메탈릭 컬러로 선보여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애플의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통과한 MFi(Made for iPod/iPhone/iPad) 인증 제품으로 2.4A의 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싱크할 수 있다. 아이폰 5/5s,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미니 레티나 등 라이트닝 커넥터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애플 디바이스와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1.2m와 15cm 두 가지 길이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33,000원, 29,800원

     

    수염이 거뭇거뭇하게 올라 매일 아침 면도를 해야 하는 아버지나 남동생을 위한 선물로는 면도기가 좋다. 파나소닉 ES-ST25는 수염센서가 탑재 된 람대쉬 시리즈의 최신 모델이다.

     

    수염센서는 센서모드 작동 시 수염의 양을 감지하여 모터의 회전 수를 자동으로 조절한다. 모터의 회전 수가 조절이 되면 불필요한 자극을 줄여줘 피부 보호에 도움이 된다. 건식 면도는 물론 쉐이빙 폼을 이용한 습식 면도까지 가능하며, 안전 방수 설계와 배수탭의 장착으로 망을 제거하지 않고 물에 헹구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색상은 레드이며, 가격은 199,000원

     

    10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를 구매하신 부모님을 위한 추석 선물이 고민이라면 벨킨 QODE 유니버설 키보드 케이스가 제격이다.

    번거롭게 컴퓨터를 켜지 않고도 간단한 이메일 작성 등 문서작업을 할 수 있으며, 태블릿으로 TV를 볼 때 거치대로 사용하여 손으로 들고 보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삼성 갤럭시 탭 S 10.5를 비롯하여 갤럭시 노트 10.1 2014 Edition, LG G 패드 10.1, 구글 넥서스 10, 소니 엑스페리아 Z2 등 대부분의 10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에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29,000원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벨킨 아이패드 전용 키보드 케이스 라인업을 추천한다.  아이패드 에어용 벨킨 QODE Ultimate 키보드 케이스를 비롯하여 아이패드 에어용 QODE 씬 타입(Thin Type) 키보드 케이스,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위한 QODE FastFit 키보드 케이스, 포터블 키보드 케이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8만원 대에서 16만원 대

    추석 연휴 친척들 잔소리를 피해 집에 홀로 남아있어야 하는 삼촌에겐 러브 훌텐 R-KAID-R를 추천한다. R-KAID-R 게임기는 휴대성과 천연 소재를 이용해 고급스러움을 추구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조립식 구조로 되어 있어서 게임을 하지 않을 때에는 조이스틱을 분리해 수납을 위한 고정 핀으로 사용하면 된다.

     

    본체에는 4:3 화면 비율의 800 x 600 해상도를 지원하는 디스플레이와 16GB SD 카드 슬롯이 내장되어 있다. 마메,Neo Geo, PC Engine / Turbo Grafx 16, 플레이스테이션 1, Atari 2600, 게임보이, 게임보이 Advance, 닌텐도, 슈퍼 닌텐도, 세가 Master System 등 다양한 에뮬게임들을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게임을 즐기고 싶을땐  USB 연결을 통해 게임 파일을 추가할 수 있다.

    알카이드알은 올 9월 정식 출시되며 현재 예약 판매 중이다. 가격은 2천499유로(약 343만원)

     

     

    ▶ 여성들을 위한 맞춤형 프리미엄 IT 기기 및 액세서리 아이템

     

    일시적인 선물이 아닌 두고두고 기억에 남는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여성들의 특성과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프리미엄 IT 기기 및 액세서리를 선물로 준비해보자.

     

    부쩍 거울을 자주보고, 외모에 관심이 많아진 여동생을 위한 선물로는 톡톡튀는 컬러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파나소닉 파우치 시리즈가 좋다. 파나소닉 파우치 시리즈는 파우치 속에 화장품처럼 넣어 다니며 손쉽게 뷰티 케어할 수 있는 속눈썹 고데기와 네일 케어기, 에티켓 커터기, 진동칫솔, 제모기 등 휴대용 뷰티 케어 5 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2만원에서 4만원대

     

    강의 과제, 취업 이력서를 수시로 작성해야 하지만, 스타일을 중요시 여기는 여대생 조카가 있다면 삼성전자 아티브 북 M을 추천한다. 아티브 북 M은 평상시 여성들이 숄더백에도 부담없이 넣을 수 있도록 A4 용지보다 작은 29.5cm(11.6") 크기의 HD 디스플레이와 1회 충전 후 최대 8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채용해 휴대하기 편리하다.

     

    또한 깔끔한 클래식 화이트 컬러와 스크래치에 강한 가죽 느낌의 재질, 스티치 디테일을 통해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삼성전자 아티브 북 M은 소형 노트북이지만 풀 사이즈 키보드와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곡선형 키캡을 적용해 장시간 문서 작업을 하더라도 손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오타율도 감소시킬 수 있다. 국내 출고가격은 29.5cm(11.6") 디스플레이, 4GB 시스템 메모리, SSD 128GB 사양 기준 790,000원

     

    셀카가 생활인 여동생이나 언니가 있다면 삼성 NX 미니를 추천한다. 삼성 NX 미니는 두께 22.5mm의 초박형 사이즈에 무게 158g(카메라 본체 기준)의 초경량으로 휴대성을 높인 제품이며, 회전식 디스플레이와 스마트 공유 기능을 통해 셀피(Selfie, 본인 촬영)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NX 미니는 180도 회전식(Flip Up)의 75.2mm(3.0형)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해,본인의 모습을 확인하며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와이파이와 NFC를 탑재함으로써 스마트 공유 기능인 '태그 앤드 고(Tag & Go)'를 적용해, NFC를 켜놓은 상태에서 카메라에 스마트 기기를 살짝 대기만 하면 자동으로 와이파이나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활성화시켜 기기와 연동 가능하다. 가격은 500,000원(91mm 단렌즈 킷)

     

    매 년 기름진 명절 음식을 배불리 먹고 매 번 후회하는 자신과 어머니를 위해 미리 핏비트 플렉스를 선물로 준비하자. 핏비트 플렉스는 손목에 착용하는 웨어러블 기기로 활동량과 수면 패턴을 기록한다. 걸음 수와 이동 거리, 칼로리 소모량, 활동적 시간 및 수면의 효율을 측정하며, 블루투스 4.0이 내장된 44개의 iOS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기기와 실시간으로 연동해 데이터를 전송한다.

     

    24시간 생활방수를 지원하기 때문에 땀이 많이 나는 활동을 하거나 샤워를 할 때도 착용할 수 있다. 핏비트 '플렉스' 블랙, 슬레이트, 틸, 탠저린, 네이비, 핑크, 라임까지 총 7종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39,000원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283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