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4-10-02 19:03:02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반다이 코리아가 프로젝트를 총괄 기획하고 자사가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SD건담 배틀스테이션’에서 일곱 번째 전장인 ‘우주’를 전격 오픈하고 기동전사 건담 SEED 시리즈의 5등급 이상 고급 기체를 비롯한 신규 기체를 대폭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9월 17일 오픈한 ‘과학기지’에 이어 2주만에 업데이트되는 일곱 번째 전장인 ‘우주’은 총 1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현재까지 마련된 7가지의 전장 가운데 최고등급 난이도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기존에 활용하지 못했던 우주형 기체들이 출전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동전사 건담 SEED, 기동전사 건담, 신기동전기 건담W 시리즈에 등장하는 신규 기체들도 대폭 추가된다. 특히, 기동전사 건담 SEED 시리즈의 ‘이지스 건담’, ‘프로비던스 건담’, ‘블리츠 건담’, ‘듀얼 건담’ 등 5등급 이상의 고급 기체도 다수 포함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지난달 17일 추가된 월드보스 시즌2의 ‘빅잠’에 이어 세 번째 월드보스로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의 ‘엘메스’ 역시 새롭게 선보인다. ‘엘메스’는 우주타입의 5등급 기체로 출격소의 월드보스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은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결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0월 7일 오후 11시 59분까지 결제하는 이용자들에게는 고급 뽑기권과 골드를 결제 금액에 따라 지급한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