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오픈메디칼, 로박엠 신상품 출시기념 1주일 체험 및 경품 이벤트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10-17 11:08:21

    미국 메이저리그 LA다저스 류현진 선수가 착용하고 팀 동료들에게 선물해 유명세를 탄 로박엠목걸이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건강의료기기 오픈메디칼에서는 목, 어깨등 근육통증완화에 도움을 주는 의료용 자기발생기인 로박엠목걸이 10종(일반형 5종, 경추형 5종) 출시기념으로 로박엠 전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1주일 무료체험 이벤트 및 천만원 경품 추첨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진행기간은 2014년 10월 13일부터 11월 16일까지 총 5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발표는 11월 21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은 1등 한명에게 백화점상품권 100만원, 2등 로박허리밴드와 로박팔찌, 로박발찌를 지급하는등 총 26분을 추첨하여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로박엠 신형목걸이를 구입하는 구매고객께는 3만원 상당의 로박반지를 지급하고, 기존 로박엠 제품 구매고객께는 오픈메디칼에서 자체 제작한 5천원 상당의 고급 손지압기를 전원에게 지급한다.


    금번 이벤트는 구매고객이 별도 참여 절차 없이 구매고객 전원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하며, 추첨결과는 당사 홈페이지(www.openmedical.co.kr) 에서 21일 금요일 공지 및 당첨자 개별통지 예정이다. 


    로박엠 상품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과 한국 식약처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로, 의료기 품목허가 제04-784호로 등록됐으며 의료기 광고 심의를 거친 제품이다.

    금번 로박엠 신상품은 기존 로박엠목걸이 펜던트에 디자인 요소를 가미하여 원형으로 만들어 훨씬 세련되게 만들었으며, 펜던트내에 파랑, 빨강, 노랑등 5가지 색상을 넣어 고객님의 상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목줄의 변화는 줄사이가 좀더 촘촘해져서 가슴부위 및 목주위 통증완화 기능을 강화하고, 목걸이뒷부분 경추부위의 두께를 강화하여 어깨 이하 허리부위까지 통증완화 범위를 넓히려고 개선한것이 특징이다.

    신상품 출시 이벤트와 함께 오픈메디칼은 류현진 선수가 착용한 로박엠목걸이와 로박엠팔찌, 로박엠허리밴드 등 로박엠 전 상품을 대상으로 1주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된다.


    무료 체험이벤트란 통증완화등 상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구매 후 1주일간 사용해 보고 제품에 대한 통증완화 효과 등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상품을 반품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금번 이벤트 기간동안 상품 구매 시 5% 특별적립금도 함께 지급한다.


                              (로박엠 신상품 출시기념 추첨 이벤트)


    오픈메디칼은 신상품 로박엠목걸이 추첨이벤트를 계기로 본격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

    오픈메디칼 신재호 사장은 "로박엠 상품은 통증완화 효과로 입소문을 타고, 류현진선수의 착용으로 유명해졌다."며,"금번 추첨이벤트를 추진한 목적은 신상품을 알리고, 로박엠을 구매해주시는 고객께 감사하는 의미에서 마련한 이벤트"라고 말했다.

    오픈메디칼은 로박엠목걸이, 로박엠팔찌의 통증완화 효과에 대한 자신감으로 무릎통증 개선등을 위한 로박엠 발찌, 로박엠 베개등 지속적인 유관 상품을 출시 준비중이다.

    상세한 이벤트는 오픈메디칼 홈페이지를 참고하고, 추가 문의는 1899-9255 또는 오픈메디칼 게시판으로 문의하면 된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489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