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4-10-18 02:32:47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에서 개발한 신선놀음 MMORPG '신선해 for Kakao(이하 신선해)'가 17일, 신규 서버를 증설함과 동시에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선해'는 더 많은 유저들에게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애플 앱스토어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했으며, 서버 증축 및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하였다.
먼저, 3서버에서 흑곰 또는 황금호랑이 펫을 소지하고 있는 유저가 4서버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금일 하루 동안만 흑곰 또는 황금호랑이를 증정하며, 오는 19일(일)까지는 신규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30만 은화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19일(일)까지 공식 네이버 카페 축하 게시판을 통해 애플 앱스토어 출시 및 신규 서버 증설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10만 은화를 증정한다.
손쉬운 전투와 화려한 무공으로 30대 이상 성인들에게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는 '신선해'는 정통 RPG의 탄탄한 기본 요소를 충실히 구현했다.
이엔피게임즈 박선임 PM은 "꾸준한 신규서버 추가 등 유저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신선해가 드디어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많은 분들이 오랫동안 기다려 주신 만큼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