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4-10-30 15:42:51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30일 썸에이지(대표 백승훈)가 개발 중인 모바일 대작 RPG '영웅 for Kakao'의 티저 사이트(http://event.four33.co.kr/hero)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든어택' '데카론' 개발을 총괄한 백승훈 대표의 신작 모바일 RPG '영웅 for Kakao'는 오는 11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구글플레이와 카카오톡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영웅 for Kakao'는 풀 3D로 구현된 사실성 높은 8등신의 캐릭터, 100개 이상의 던전, 흥미로운 시나리오, 유저 간 대전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며 이순신, 황비홍, 관우 등 뛰어난 개성이 강조된 캐릭터가 약 200여 종 등장한다.
이미 지난 파이널 테스트에서 80퍼센트에 육박하는 재접속률을 보이며 대박을 예감케 한 '영웅 for Kakao'는 단순한 뽑기 콘텐츠가 아니라 자신의 캐릭터와 교감하며 고유 속성과 스킬, 룬 등 체계적인 육성 콘텐츠를 맛 볼 수 있다.
또 실시간으로 캐릭터를 변경하는 '태그' 시스템에 캐릭터 수집, 육성, 전투라는 RPG 요소를 결합해 쉽고 진입 장벽이 낮으면서도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4:33은 '영웅 for Kakao' 출시에 앞서 티저 사이트(http://event.four33.co.kr/hero)를 열고 게임의 주요 스토리, 캐릭터, 공식 카페, 이벤트 등을 소개한다. 해당 사이트는 온라인과 모바일을 모두 지원하며, 출시 때까지 지속적으로 최신 정보가 업데이트 된다.
한편 4:33은 '영웅 for Kakao' 티저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영원한 나의 영웅은'이라는 질문에 댓글을 남긴 유저 중 2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기대 메시지를 남긴 이용자 중 100명에게 100젬스톤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웅 for Kakao'의 캐릭터, 스킬, 영상, 룬 등 자세한 정보는 '영웅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