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2014 서울 디자인페스티벌 참가


  • 강형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11-26 17:58:18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오는 11월 30일까지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2014 서울 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13번째를 맞이한 2014 디자인페스티벌은 국내 대표 디자인 행사 중 하나로 이번 행사는 '균형 잡힌 삶을 위한 디자인'을 표방하며 건강한 사회 시스템 구축에 긍정적 영향을 주는 디자인의 미래를 주제로 진행된다.


    캐논은 디자인페스티벌에서 별도의 전시 부스를 열고 디자인에 관심 있는 일반인 뿐만 아니라 디자인 전공 학생, 디자이너들에게 순간의 생각을 담고 기록하며 일상 속 디자인에 필요한 영감을 돕는 아이템 중 하나인 카메라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부스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캐논 카메라를 체험하고 직접 사진 촬영과 인화를 해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 캐논 부스에 방문하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2015년 캐논 달력을 선착순 선물한다. 매일 오전 10시 30분과 오후 2시 두 차례에 걸쳐서 진행되며, 각각 50개 씩 총 100명에게 달력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방문자들에게 EOS 100D화이트 대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기간 중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회당 대여 가능한 인원은 최대 10명. 대여 서비스에 참가하는 고객들은 자유롭게 전시회장을 둘러보면서 캐논 EOS 100D 화이트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대여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스마트폰으로 캐논 부스를 촬영 후 개인 SNS에 캐논 해쉬태그와 함께 대여 이벤트 내용을 포스팅 하면 된다. 대여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4GB 메모리 카드가 증정될 예정이다.


    캐논은 무료 프로필 촬영 서비스도 진행한다. 전시 기간 중 오후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하루 4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현장에서 프로필 사진 촬영 후 원하는 고객에 한해, 개인 이메일로 사진을 발송해 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셀프터치&체험존(Self Touch & Try zone)을 전시기간 중 상시 운영한다. 방문자는 DSLR 카메라인 EOS 100D와 미러리스 카메라 EOS M2를 직접 사용해보고 체험할 수 있다. 또, 셀프존(Self Zone) 방문자는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G7 X와 셀프 인물 촬영에 최적화된 카메라인 파워샷 N2를 활용해 직접 셀프 촬영하고 포토프린터 셀피 CP910을 이용해 무료로 인화도 할 수 있다.


    여기에 2014 서울 디자인페스티벌 블로그 포스팅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오는 12월 4일까지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캐논 부스를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 한 후 URL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내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캐논은 응모작 중 20명을 선정해 EOS 100D 화이트와 폴프랭크 카메라 스트랩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684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