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4-12-22 17:25:27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4종의 온라인게임에서 크리스마스와 겨울시즌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신작 1인칭 슈팅 게임 ‘블랙스쿼드’에서는 오는 12월 25일까지 게임에서 제시한 크리스마스 카드 이미지 중1종을 택하여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린 뒤 지인 혹은 클랜원에게 성탄절과 관련된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게이밍 마우스와 케이크, 발난로 등을 선물한다. 선정된 사연은 이미지로 별도 제작해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또, 이벤트 기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게임 내 GM(게임운영자) 산타클로스가 있는 위치를 암시하는 힌트가 제공되며, GM을 찾아 해당 방으로 입장하는 회원에게는 총기 ‘SCAR-H fitness’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12월 24일(수) 공식 페이스북에 어린 시절 크리스마스의 소원과 추억 등 다양한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는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수면바지와 수면양말을 선물한다.
'스페셜포스’는 12월 23일(화) 겨울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신규 게임 모드 ‘눈싸움 모드’를 추가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눈싸움 모드’는 기본/바운스/접착 등 눈폭탄을 무기로 사용해 팀 데스 매체 형태로 진행되며, 스노우 캠프, 로봇맵에서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1월 4일(일)까지 ‘눈싸움 모드’를 플레이 한 뒤 스크린샷을 등록할 경우 추첨을 통해 게임머니 2만 포인트와 방한복 세트를 받을 수 있으며, 매일 게임 아이템을 1종씩 획득하는 동시에 24시간 내내 경험치와 게임머니 획득량이 증가하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에서는 두 차례에 걸쳐 특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수)에는 게임 1회만 참여해도 소위 1호봉 미만 등급의 회원의 경우 1호봉 특진의 기회가 주어지며, 소위 1호봉 이상의 회원은 경험치 10만점을 얻을 수 있다. 또, 새해 첫날인 1월 1일(목) 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 대위 1호봉 미만의 이용자들은 1계급 특진의 혜택이, 대위 1호봉 이상의 이용자들은 30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는 12월 23일(화)부터 1월 31일(수)까지 총40일 중 20일만 게임을 플레이 해도 원하는 월드 등급의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드래프트권을 지급한다. 특히 연말을 맞아 ‘슬러거’의 회원 전원에게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 ‘SS등급 인식권’을 선물할 계획으로, 더욱 풍성한 재미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