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테일즈런너, 홍보 아이돌 그룹 '블락비' 팬미팅 마쳐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1-16 23:57:56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라온 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홍보 모델인 인기 남성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1차 팬미팅을 지난 11일 성황리에 마쳤으며, 15일부터 윈터 페스티벌 3차 업데이트 및 핫타임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해 12월 23일부터 지난 4일까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블락비 팬미팅 초대권을 상품으로 내건 학급 대항전을 진행했다. 재학생 리그 1위는 해운대여자중학교 2학년 2반으로, 2만 5416 포인트를 획득하여 1위에 올라 블락비와 ‘허그’를 할 수 있는 팬미팅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는 약 100명의 이용자들이 참여했으며,  블락비와 특별한 시간을 보낸 것과 더불어 참여한 전원에게 블락비 스페셜 키트가 지급됐다.
     

    또한, 2위인 반송여자중학교 1학년 2반 전원에게 블락비 콘서트 티켓, 3위인 호원중학교 3학년 10반 전원에게 블락비 친필 사인 CD 등이 향후 지급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블락비와 함께 진행하는 ‘테일즈런너 2015 2차 학급 대항전’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 2차 학급 대항전은 지난 15일부터 내달 25일까지 재학생 및 졸업생으로 나눠 진행되며, 학급 순위에 따라 블락비 팬미팅 참가를 비롯해 푸짐한 선물이 지급된다. 1위에 선정된 학급은 1차 학급 대항전과 동일하게 블락비 팬미팅에 참가하는 혜택이 주어지며, 2위와 3위 학급에 선정되면 블락비 친필 사인이 담긴 CD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PM은 “지난 10일에 치러진 블락비 팬미팅과 블락비 스페셜 키트에 많은 이용자들이 뜨거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업데이트와 더불어 블락비 팬미팅 초대를 비롯해 평소 이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파격적인 경험치 버프와 아이템, 그리고 삐에로 연금 아이템 판매를 시작했으니 앞으로도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2014 윈터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지난 15일 신규 맵인 슈가클링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또한 기존에 이용자들이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삐에로 연금 아이템과 신규 판매 아이템인 별자리 모자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와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888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