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5-02-24 18:22:46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전투의 신’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24일, 최초 공개된 ‘전투의 신’ 프로모션 영상은 게임에 등장하는 챔피언 중 공격형 캐릭터 ‘드로그’, 지원형 캐릭터 ‘아키’, 방어형 캐릭터 ‘아이언 나이트’ 등 각 유형 별 대표 캐릭터의 일러스트와 스킬 사용 액션을 실제 게임 플레이 동영상과 함께 표현했다.
특히, 요일 별 던전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캠페인 모드, 게이머간 전투를 통해 얻은 랭킹 포인트로 전투의 신을 가리는 챔피언십 모드, 일반적인 순차적 스테이지 클리어 방식인 클래식 모드 등을 선보이며 게임의 다양한 특징을 담아냈다.
‘전투의 신’ 정일태 사업PM은 “이번 프로모션 영상은 전투의 신에 대한 많은 분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켜드리기 위해 제작했다”며, “짜릿한 한 손 전투 액션을 지향하며 개발한 전투의 신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다가올 3월에 정식 출시로 인사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비티의 신작 ‘전투의 신’은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한 세로 형태의 화면 구성으로 한 손만으로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특징을 가진 모바일 게임이며, 현재 사전 등록 페이지(http://service.gnjoy.com/promo/2015/02TOB)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