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플래그십 아웃도어 카메라, 올림푸스 'TG-4'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5-22 18:17:41

    올림푸스한국에서 아웃도어 카메라 TG 시리즈의 플래그십 모델 ‘STYLUS TG-4 Tough(이하 TG-4)’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TG-4는 수중 15m 깊이에서의 완전 방수기능과, 2.1m 높이에서의 충격방지 및 영하 10℃에서도 작동하는 방한 기능을 갖췄으며, 10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는 아웃도어 카메라이다.

    올림푸스 아웃도어 카메라 TG-4 블랙

    여기에 강력한 방진 기능으로 모래 사장이 있는 바닷가 물놀이나 암벽등반, 스키장 등 험난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촬영가능하다.
     
    여기에 F2.0의 밝은 렌즈와 올림푸스의 렌즈교환식 카메라(OM-D, PEN 시리즈)에 탑재되는 이미지 프로세서인 트루픽 VII(TruePic VII) 엔진을 탑재해 최상의 화질을 구현한다. ‘A 모드(조리개 우선 모드)’를 활용하면 뒷배경 흐림 효과 등 렌즈교환식 카메라에서 즐길 수 있는 효과들을 누릴 수 있다.


     
    또한 RAW 이미지 기록 기능이 추가돼 ‘OLYMPUS Viewer 3’ 등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노출, 컨트라스트, 화이트 밸런스, 컬러 밸런스 등의 보정이 가능하다.

    아울러 접사 촬영 시 초점 영역을 선택할 수 있는 ‘AF 타깃 선택’ 기능이 추가돼 접사 촬영 시의 초점 정밀도를 한층 높일 수 있다.

    세밀한 접사 촬영을 지원하는 현미경 모드도 촬영 범위가 기존 1cm~10cm에서 1cm~30cm로 넓어져, 보다 자유로운 구도로 촬영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수중 HDR 촬영 기능을 지원해 명암 차가 큰 수중 촬영 시에도 피사체의 색감과 질감을 효과적으로 살릴 수 있으며, 보다 편리한 수중 촬영을 위한 ‘수중 모드’가 모드 다이얼에 추가됐다.


     
    이 외에도 위성 위치 확인 시스템(GPS)과 전자 컴퍼스를 탑재했으며, 방수기능을 갖춘 컨버전 렌즈(어안렌즈, 망원렌즈)와 내장 LED의 빛을 이용하여 피사체에 균일하게 빛을 도달시켜주는 ‘LED 라이트 가이드(LG-1)’을 함께 이용할 경우 더욱 다채로운 촬영이 가능하다.

    ©

    올림푸스 스포츠홀더 ‘CSCH-123’

    더불어 배낭이나 벨트에 장착 가능한 스포츠 홀더 ‘CSCH-123’을 이용하면 촬영 편의성이 더욱 높아지며, 방수하우징을 함께 이용하면 수중 40m에서도 촬영이 가능하고 제품보호용 실리콘 커버도 출시된다. 
     
    제품 색상은 블랙, 레드 두 종류이며, 가격은 46만 9천원이다.

    ©

    올림푸스 아웃도어 카메라 TG-4 레드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381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