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컬러 디지털 인쇄기, 한국후지제록스 ‘C60/C70 프린터’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5-23 22:23:44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가 디지털 인쇄기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출시한 컬러 C60 프린터(Color C60 Printer)와 컬러 C70 프린터(Color C70 Printer) 2종은, 컴팩트한 사이즈에 높은 수준의 이미지 품질과 후가공 옵션을 제공해 일상 업무뿐 아니라 1:1 마케팅 인쇄물 제작 등 POD(주문형 맞춤 인쇄) 작업에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터치스크린으로 기기를 손쉽게 조작할 수 있어 브로슈어, 매뉴얼, 보고서 등 다양한 인쇄물을 사내에서 직접 제작하고자 하는 일반 기업과 전문 인쇄 및 디자인 업체에 적합하다.
     
    한국후지제록스의 컬러 C60/C70 프린터는 2400X2400dpi 해상도로 선명한 색상은 물론 가는 선과 텍스트를 정교하게 구현한다. 입자가 매우 작고 균일한 로우멜트 EA(Emulsion Aggregation) 토너를 적용했다.

    이 제품은 인쇄 정확도 전문 인증 기관인 독일 포그라(Fogra)의 인증을 획득했다. 포그라 인증은 이미지를 출력했을 때 동일한 색상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음을 인증하는 국제 인쇄 표준 규격이다.
     
    또한 최대 300gsm의 코팅지와 비코팅지, 리넨 등 다양한 용지를 지원해 라벨, 명함, 브로슈어와 같은 인쇄물을 손쉽게 출력할 수 있다. 출력 속도는 컬러의 경우 각각 분당 60매, 70매이며 흑백의 경우 분당 65매, 75매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준비 작업을 자동화해 간편하게 처리하도록 돕는 SIQA(Simple Image Quality Adjustment) 기능이 탑재됐다. 이는 작업 소요시간을 줄이고 정해진 시간 내에 더 많은 인쇄물을 제작할 수 있게 한다. 
     
    더불어 10.4인치의 대형 고해상도 터치스크린에 직관적인 UI (User Interface: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구성돼 조작이 간단하다. PC 연결 없이 USB에 저장된 파일을 인쇄하거나 스캔한 파일을 USB에 바로 저장할 수 있다.
     
    고객은 사용 용도에 맞는 프린트 서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작업관리, 색상관리, 조판작업이 가능해 고품질 출력물을 제작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  컬러 C70 프린터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383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