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5-07-02 14:46:14
여름철, 아기땀띠 때문에 고민인 부모들은 여기를 주목해보자. 퓨어아리아의 아기땀띠를 예방하고 진정시키는 아리아베 신생아로션이 많은 사람들에게 희소식을 안겨주고 있다.
아기가 있는 집에서는 신경 쓸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니겠지만 여기에 더욱 고민을 더하는 것이 있었으니! 온도가 높고 습한 여름철, 아기에게 직접 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땀띠이다.
하루 종일 누워서 생활할 수밖에 없는 신생아는 물론이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기, 체온조절 능력이 부족해 신진대사가 활발한 아이들은 성인보다 열과 땀이 더욱 많이 난다.
땀띠는 주로 목 주위와 사타구니, 팔다리 등 접힌 부위에서 많이 발생하는데 이를 방치할 경우 곰팡이균이 증식하여 피부를 자극하면서 가려움증까지 유발하게 된다.
따라서 아기땀띠에 가장 좋은 것은 예방할 수 있을 때 조취를 취하는 것이다. 먼저, 아이의 잠자리에 가제 손수건이나 가제 이불을 깔아주면 땀 흡수가 잘 되어 땀띠를 예방할 수 있다. 또 날씨가 더울 때는 자주 샤워를 시켜주고 얇은 면 소재의 옷으로 갈아입히는 것이 좋다.
그리고 이때 가장 중요한 것! 샤워 후,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아리아베 신생아로션을 사용하는 것이다. 간혹 아기땀띠 예방을 위해 아이에게 로션은 생략하고 파우더만 발라주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피부를 건조하게 할 뿐 아니라 파우더만 과하게 사용할 경우에는 파우더가 모공을 막을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아이를 깨끗한 물로 샤워시킨 후 아리아베 신생아로션을 발라주면 피부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이라 할 수 있다. 게다가 유수분 밸런스 조절이 가능한 신생아로션이기 때문에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인해 따로 아기파우더를 사용하지 않아도 무방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리아베 신생아로션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의 공신력 있는 기업인 퓨어아리아가 만든 제품으로써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도록 깐깐하고 엄선하게 제조되었다.
주성분은 편백수와 해바라기씨오일, 베타글루칸, 라벤더오일, 베타인 등이 있으며 이는 피부를 장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면서도 마무리감이 산뜻하기 때문에 아기땀띠에 사용하기에 최적화 되었다. 더욱이 아리아베 신생아로션은 민감하고 예민한 아기피부를 위해 색소, 향료, 탈크, 파라벤 등의 화학물질이 들어가 있지 않아 더욱 많은 부모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기땀띠는 점차 염증을 일으키면서 가려움, 따가움 등을 유발하기 때문에 초기 대처가 매우 중요하다. 시간이 지나면 좋아지겠지 싶어서 아기땀띠를 방치하게 되면 땀띠 부위가 넓어지고 세균에 의한 2차감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더더욱 조심해야 한다.
저자극, 고보습의 아리아베 신생아로션을 이용해 아기땀띠를 예방하고 우리아이의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길 바란다. 아리아베 신생아 로션은 퓨어아리아 홈페이지(www.purearia.com) 또는 G마켓과 옥션, 11번가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베타뉴스 오연지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