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KT뮤직 음악사이트 지니, 500만곡 음원 서비스 제공


  • 안병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7-06 13:23:19

    음악사이트 지니(www.genie.co.kr)는 500만곡의 음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3년부터 대대적인 서비스 음원 확대 작업을 진행해온 KT뮤직은 2013년 기준 서비스 음원수 300만곡보다 66%가 증가한 500만곡 음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음악사이트 지니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500만곡의 방대한 음원을 ‘올레TV지니채널’과 신규 출시 된 웨어러블 기기 애플워치 지니서비스에서도 즐길 수 있다.

    고객들이 유료 음악사이트를 선택할 때 가격, 음질, 서비스 음원수를 가장 중요한 고려요소로 꼽고 있어 음악사이트 지니의 국내 최다 음원서비스 제공의 의미는 더욱 크다고 할 수 있다.

    음악사이트 지니는 2013년부터 고객들이 스마트폰 데이터 요금을 절약할 수 있도록 데이터 Free 지니팩 상품을 출시했고, 국내최초로 고객들이 초고음질로 음악을 들을 수 있게 3D 입체음향과 FLAC 원음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같이 음악서비스 경쟁력을 꾸준히 강화해온 지니는 2015년 국내 최다 음원 500만곡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명실상부 최고의 음악사이트로 변신했다.

    kt뮤직 플랫폼사업본부 장준영본부장은 “음악사이트 지니가 국내 음악서비스 중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고 고객들이 국내 최다 음원 500만곡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음악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연내 600만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국내 최다 음원 500만곡 서비스를 제공하는 음악사이트 지니는 대형 고객감사 이벤트를 연다. 7월 19일까지 현재 500만곡 음원을 스트리밍으로 가장 많이 감상한 고객들에게 매일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사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14일간 가장 많이 음악을 감상한 고객을 뽑아 JBL 최고급 스피커를 제공하는 ‘왕중왕’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음악사이트 지니가 독점으로 보유한 음원을 감상할 수 있는 ‘스페셜뮤직’ 컬렉션과 지니에서 찾아낸 ‘숨은 명곡’, 지니DJ들이 매일 선곡해 제공하는 ‘오늘의 선곡’서비스를 통해 지니 고객들이 500만곡음원을 풍부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 ⓒ


    베타뉴스 안병도 (catchrod@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608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