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리줌, FPS에 최적화된 게이밍 마우스 ‘Z3’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9-01 18:35:10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 리줌(www.RIZUM.co.kr 대표 박윤미)이 FPS 게임에 최적화된 게이밍 광마우스 Z3를 정식 출시한고 밝혔다. 게이밍 마우스 Z3는 오른손잡이용으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특징으로 장시간 게임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손목관절의 무리를 최소화했다.



    또한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무광 UV 코팅 바디를 채택해 땀에 의한 끈적임이 적고 오랜시간 벗겨지지 않은 외관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Z3 마우스 내부에는 충격방지 프레임을 넣어 내구성을 다졌고 2,000만회 이상의 클릭 수명을 자랑하는 옴론(Omron) 스위치를 채택해 PC방과 같은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충실한 내구성을 다졌다.


    리줌 Z3는 아바고 ADNS-3050센서를 사용해 마우스의 정확도를 높였다. 최대 4,000DPI의 고속 DPI를 지원하며 별도의 DPI 버튼으로 4단계로 DPI값을 변경할 수 있어 FPS 게임에 유용하다. 반응속도는 1000Hz의 폴링레이트를 지원해 찰나의 순간에 승패가 갈리는 FPS 게임에서 마우스의 움직임을 놓치지 않도록 했다.



    16만 컬러의 색상을 지원하는 LED를 제공하며 전용 Z3 소프트웨어를 통해 색상을 지정하거나 브레스(숨쉬기)나 네온 모드 등 다양한 LED를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Z3 전용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DPI값 설정이나 폴링레이트 설정이 가능하며 마우스의 기본키를 바꾸거나 매크로 기능을 저장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게이밍 환경에 맞는 키로 마우스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리줌은 이번 Z3 마우스 출시를 기념해 V3 게이밍 장패드를 구매자 모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리줌 관계자는 “게이밍 광마우스 구매시 증정하는 V3 게이밍 장패드는 7천 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매자 모두가 받을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행사기간은 오는 9월 7일 자정까지로 해당 시각에 구매를 완료한 구매자에 한해 증정품이 발송된다.


    리줌 게이밍 마우스 Z3의 가격은 2만 원 초반대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913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