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5-09-11 11:49:21
기존의 주입식 암기위주 영어교육에서 벗어나 실생활 체험공간에서 실용적인 영어학습능력을 기르고, 영어권 국가와 동등한 환경에서의 다양한 영어 체험 학습의 기회를 제공해 영어회화 및 영어공부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설립, 운영 중인 인천영어마을(이사장 이우영)이 국제영어학교 가을학기를 개강하고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재의 초등영어 교과목과 연계된 영어 몰입식 학습과정을 위해 매주 토요일 외국으로 떠나듯 영어를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한 국제영어프로그램 초등부 과정(IES)은 현재의 공교육에서 진행되는 교과과정을 자연과 함께 영어로 학습하는 수준 높은 자연주의 영어 몰입식 교육이다.
원어민 강사의 영어 회화 수업을 기반으로 한 단계별 학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원어민 강사와의 주제별 토론과 영작문을 통해 궁극적으로 영어구사능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가을학기 운영기간은 9월 12일부터 오는 2016년 2월 20일까지로,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진행되며 평일에는 1회 화상영어와 온라인 독서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우영 이사장은 “국제영어학교 가을학기 프로그램은 영어를 재미있게 배우면서 책상이 아닌 실제 체험위주의 실용영어 수업에 목적이 있는 만큼, 체험위주 수업을 위한 시설을 완비하고, 원어민 선생님들의 확실한 신분과 커리큘럼을 준비했다”며 “토요일마다 시간을 제대로 활용 못하는 학생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일반 어학원을 다니다 지친 학생들에게도 새로운 교육방식으로 흥미를 자극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실제 가을학기 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교재는 경인교육대학교에서 감수를 해 객관적인 신뢰도를 높였으며, 원어민 강사 전원은 외국어 전문학원이나 초등학교 이상의 교육기관에서 외국어회화를 지도하려는 자에게 발급되는 E2비자를 소지하고 있다. 또한 자체감사는 물론 인천시의 감사를 받는 교육기관이기도 하다.
인천광역시 영어마을의 금번 가을학기 프로그램은 홈페이지(http://icev.go.kr) 및 전화 032-560-8016로 문의 및 신청 가능하다.
수준 높은 자연주의 영어 몰입식 프리미엄 클래스의 교육으로 구성되는 인천영어마을 가을학기로 초중학생들이 영어를 쉽게 접하고 글로벌 인재로 육성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베타뉴스 오연지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