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5-11-01 21:59:22
파킹스퀘어(대표 김태성)가 주차 정보 및 예약 서비스 ‘파크히어(PARK HERE)’ 3.0 버전을 출시했다.
파크히어는 주차 정보와 예약 기능을 제공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직접 조사한 5,000여 개의 주차장 상세 정보를 개방하고 예약 기능도 대폭 강화했다.
주차장의 위치, 요금, 운영 시간과 같은 기본 정보와 각 내부 사진, 주차면 수치, 설비 환경 정보도 제공한다. 이전 버전에서는 파크히어와 제휴된 주차장에서만 볼 수 있던 부분이다.
정보의 정확성도 높아졌다. 운전자가 정확하지 않은 주차장 정보로 겪는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서울 시내 주차장을 직접 방문해 정보를 수집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주차장 정보 제공과 더불어 파크히어의 주요 기능인 ‘예약 서비스'도 강화됐다.
예약 서비스가 낯선 운전자들을 위해 별도의 가입 절차를 없앴다. 즐겨찾기 기능이 추가되어 자주 이용하는 주차장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마일리지 적립 기능을 도입해 쓸수록 혜택이 돌아가는 구조로 만들 예정이다.
파크히어는 현재 서울과 경기도에서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T맵', ‘맵피', ‘다음 지도' 등 다양한 내비게이션/지도 서비스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파크히어 3.0버전은 현재 안드로이드만 지원하며, 11월 내에 iOS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