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아이폰 6s · 6s 플러스를 위한 센스만점 액세서리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11-17 10:51:18

    최근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을 선택하는 기준이 성능에서 디자인과 컬러로 점차 이동하고 있다.

    이는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면서 스마트폰 성능이 상향 평준화되어 남들과 차별화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디자인과 색상 쪽으로 눈을 돌리고 있기 때문인것으로 풀이된다.

    더불어 그 동안 스마트 디바이스는 남성을 위한 제품으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이제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컬러의 스마트 디바이스가 많이 출시되어 여성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전용 액세서리 역시 여심을 공략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출시되고 있다.



    지난 달 국내에도 출시된 애플 아이폰 6s/6s 플러스가 기존의 실버,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와 함께 로즈 골드 컬러로도 선보였으며, 사전 예약자의 30~40%가 선택할 정도로 많이 판매되고 있는 이 로즈 골드 컬러는 여성들의 마음을 강력하게 공략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스마트 액세서리 브랜드에서는 아이폰 6s/6s 플러스를 사용하는 남성은 물론 여성의 마음까지도 사로잡을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케이스와 라이트닝 케이블, 충전기, 거치대 등 전용 액세서리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 한국벨킨 다나 타나마치 케이스

    ©


    아이폰 6s/6s 플러스 전용 벨킨 다나 타나마치 케이스는 뉴욕 브루클린에서 활동하는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인 다나 타나마치 윌리암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슬림한 디자인에 그립감이 좋고 내구성이 뛰어나 스크래치나 충격으로부터 디바이스 보호 해주며, 프레임을 감싸는 디자인으로 스크래치로부터 화면을 보호해준다.

    옆면에 있는 버튼을 보호하면서 동시에 포트와 스피커는 노출되도록 디자인되어 있어 케이스를 벗기지 않아도 버튼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폰 6 및 아이폰 6s 전용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39,800원.


    ■ SG디자인 LED 라이팅 케이스


    SG디자인의 LED 라이팅 케이스는 평소에는 평범한 투명 케이스지만, 아이폰의 ‘알림 시, LED 깜빡임’을 설정해 두고 LED 라이팅 케이스를 장착하면 전화가 올 때마다 케이스의 알림 LED가 반짝거리며 패턴이 나타난다.

    눈꽃, 별, 하트 등 사용자가 원하는 패턴으로 선택해 아이폰의 로즈 골드 컬러를 그대로 만끽하면서도 남들과는 다른 포인트를 줄 수 있다. 가격은 24,800원.


    ■ 테슬 라이트닝 케이블

    ©


    아이폰 6s/6s 플러스 사용자의 필수품 라이트닝 케이블.  

    벨킨 믹스잇↑(MIXIT↑) 패션 라이트닝 케이블 컬렉션은 올 가을 패션 트렌드 중의 하나인 프린지 스타일의 대표적인 디자인, 가죽 태슬을 비롯하여 메탈릭 마감의 키체인 디자인, 로프 스타일의 클립 디자인 등 총 3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으며 대부분의 가방, 지갑 또는 백팩에 연결하거나 열쇠고리로 활용하는 등 사용자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애플 MFi(Made For iPhone/iPad/iPod) 인증을 받아 애플 디바이스와의 호환성 및 안전성을 높였다. 가격은 세 종류 모두 39,800원.


    ■ 벨킨 프리미엄 로즈 골드 컬렉션

    ©

    아이폰 6s/6s 플러스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는 가정용∙차량용 충전기와 아이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사용하는 라이트닝 케이블까지 모두 로즈 골드 컬러를 입고 새롭게 출시된다.

    여기에 여행이나 비즈니스 출장에 꼭 함께 준비해야 할 휴대용 배터리 팩인 벨킨 파워 팩 역시 로즈 골드 컬러로 출시된다. 곧 국내 출시 예정이며 가격 미정.



    ■ 블루고 스피커

    ©

    언제 어디서나 아이폰 6s/6s 플러스로 신나고 경쾌한 음악을 즐기는 사용자라면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해 보는 건 어떨까. TRIPLE C의 BlueGoTM 블루투스 스피커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여성의 작은 가방이나 클러치에 넣어 휴대하거나 열쇠고리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패턴과 컬러의 제품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약 2시간 충전으로 최대 3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아이폰 6s/6s 플러스를 비롯한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무선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가격 39,600원.



    ■ 벨킨 피트니스 벨트

    ©

    벨킨 피트니스 벨트는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3개의 수납 포켓이 있어 운동 중 음료를 사먹을 수 있는 카드나 현금은 물론 립글로스, 핸드크림 등 운동을 위해 준비해야 할 소지품이 많은 여성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벨트는 29인치부터 최대 44인치까지 조정이 가능하여 격렬한 운동 중에도 움직임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허리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방수 안감을 사용해 디바이스와 소지품을 땀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주고 손 세탁이 가능하다.

    반사되는 원단을 사용하여 밤에도 눈에 잘 띄기 때문에 야간 스키나 스노우보드를 즐기는 여성 사용자들에게도 제격이다. 아이폰 6s/6s 플러스를 비롯하여 최대 5.5인치 스마트폰과 호환 가능하며 가격은 55,000원.



    ■ 자브라 이어폰

    ©

    심플한 디자인의 자브라 스포츠 페이스 와이어리스는 대부분의 스포츠룩에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운동 시 아이폰 6s/6s 플러스와 무선으로 연결해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운동 중에 사용자가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인체 공학 연구가가 디자인한 이어후크가 적용돼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한다.

    22g의 무게 역시 안정적이고 편안한 피팅감을 도와 오랜 운동에도 무리가 없다. 한번 충전으로 5시간의 통화 및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15분 급속 충전으로 최대 1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빨강, 노랑, 파랑 등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29,000원.


    ■ 충전기+콘센트

    ©

    벨킨 BOOST↑ UPTM 2포트 스위블(Swivel) 충전기+콘센트는 두 개의 범용 USB 포트와 AC 콘센트가 함께 탑재되어 있는 제품이다.

    두 개의 범용 USB 포트는 최대 2.4A의 출력으로 아이폰 6s/6s 플러스를 비롯해 대부분의 스마트 디바이스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함께 탑재된 AC 콘센트에는 AC 전원 공급이 필요한 컴퓨터, 노트북을 비롯한 일반 가전 제품을 동시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여러 개의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 콘센트에서도 공간 활용도가 높아 다른 콘센트의 사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USB 케이블 미포함 제품이며 가격 36,800원.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