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베스트텍시스템, N5810Pro의 Mini-UPS(비상전력장치) 선보여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11-25 17:07:17

    네트워크 스토리지 ‘Thecus(이하 : 씨커스)’ 한국 수입원인 베스트텍시스템은 19일 오스테이션, 지에스디랩, 에이이아티, 아이네트호스팅 등 스토리지 전문 기업들이 참가한 가운데 ‘Thecus 파트너 세미나’를 진행했다.

    씨커스의 새로운 OS 정보 및 신제품 정보를 교류하는 파트너 세미나에서 주목 받은 것은 비상전력장치가 기본 탑재된 N5810pro의 Mini-UPS(비상전력장치)의 성능이었다. 베스트텍시스템은 시연 영상을 통해 NAS의 종료 과정을 설명했다.

    ©

    씨커스는 전 세계 최초로 Mini-UPS를 탑재했던 이력이 있다. 제품 후면부에 1,000mAh의 Mini-UPS(비상전력장치)를 통해 전력을 공급했던 N4200가 바로 그것 Thecus는 2010년부터 2011년까지 N4200을 통해 덴마크, 러시아, 영국 등 해외 각지에서 제품 상을 수상하며 SMB 시장에 잠재력을 널리 인정받은 바 있다.

     베스트텍시스템 송재환 부장은 “NAS 장비의 전력이 반복해서 중단되거나 변동이 발생하면 안정된 전원을 사용하는 경우보다 구성 요소의 고장 발생률이 더 높습니다. N5810Pro는 Mini-UPS(비상전력장치)를 통해 전원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자동 종료 시스템이 탑재되어있어 전력을 공급하여 데이터 데이터의 무결성을 보장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NAS 자동 종료 시스템을 통해 NAS의 정상적인 종료를 돕습니다.”고 전했다.

     

    ©


    이미지 출처 : 베스트텍시스템

    N5810Pro 실제 테스트 영상 역시 전력 공급이 중단된 후 알림창에 ‘AC Power Loss’라는 경고문과 지속해서 경고음을 통해 사용자에게 전력 손실을 알린다. 또한, 약 2분 후 네트워크 서비스 종료와 함께 LCD 모니터에 ‘Power OFF Start’라는 경고문이 나타나며 약 5분 후 시스템이 자동 종료되어 비즈니스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 수준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제공한다.

    베스트텍시스템 홍보담당은 “씨커스의 N5810pro는 중소기업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고안된 제품입니다. 장비 뒷면에 5개의 LAN 포트가 기본 장착되어있어 네트워크 성능을 5배 향상할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하여 Load Balance, Failover, 802.3ad, Balance-XOR, Balance-TLB, Balance-ALB, Broadcast등 다양한 네트워크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Disk Clone(디스크 복제)과 데이터 가드(Data gard)를 통해 OS와 데이터를 복제 및 백업 할 수 있으며 실시간 업데이트 최근 화재가된 랜섬웨어 바이러스의 예방법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씨커스 본사는 고객의 펌웨어 F/W 2.05.08 이상 제품에 N5810Pro의 Disk Clone(디스크 복제)과 데이터 가드(Data gard)등 새로운 기능을 N2560 및 N4560을 제외한 모든 품목에 적용할 예정이며, System Failover기능을 통해서 씨커스 이 기종간의 스케줄 동기화가 가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테스트 영상 : : https://www.youtube.com/watch?v=pbboF9pr-80

     

    ©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2365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