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춘천에서 중국을 느끼다. 춘천 중화요리 전문점 ‘치엔롱’


  • 김경은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12-03 15:16:14

    사시사철 볼거리와 놀거리, 먹거리가 풍성한 춘천으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해마다 늘어만 가고 있다.

    춘천하면 떠올리게 되는 먹거리로는 보통 닭갈비와 막국수를 대다수 떠올리지만 중국 최고의 중화요리 전문학교 마오쩌둥 출신의 25년 화려한 경력의 소유자 심재복 대표가 운영하는 치엔롱은 춘천지역 언론에서도 주목하며, 유명 인사들 또한 다녀갈 만큼 유명한 중화요리 전문점이다.

    춘천광광호텔 2층에 위치하면서 치엔롱을 방문하며, 관광호텔에 투숙하는 여행객들도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치엔롱은 입구에서부터 중국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인테리어와 도배, 식탁과 의자, 모든 식기류들이 중국의 특유한 느낌을 전해주며 중국의 멋을 온전하게 느낄 수 있는 춘천의 작은 중국이라 불리고 있다.

     

     

    또한, 넓은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모임이나 동창 모임 등 여러 단체의 모임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중국 최고의 중화요리전문학교 출신의 대표가 요리하는 고급스러운 음식은 입맛이 까다로운 사람들 또한 한 번 먹어보고 다시 발걸음을 하게끔 최고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 그렇다고 해서 중화요리의 기본인 자장면, 짬뽕, 탕수육 등을 소홀히 하는 것은 아니다.

     치엔롱의 심재복 대표는 “치엔롱은 중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황제의 이름이다. 언젠가 최선을 다해 만드는 우리의 음식을 접하는 손님들이 많아지면 치엔롱이라는 소리를 듣지 않을까 싶다. 언제나 고객님들에게 중국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치엔롱에서는 교복을 입은 학생과 군복을 입은 국군장병들에게 음식을 할인하여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학생들과 국군장병들에게도 이미 입소문이 널리 퍼진 상태이다.

    춘천의 중화요리 맛집 치엔롱은 춘천시 낙원동 30-1에 자리하고 있으며, 예약 및 단체 문의는 대표전화 (033-241-2100)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해당업체 관련사항은 춘천맛집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huncheontaste/?ref=hl)에서도 확인가능하다.

     


    베타뉴스 김경은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2411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