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5-12-10 12:28:54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가 서비스 중인 삼국지 소재의 모바일 RPG ‘명장의조건’이 2차 업데이트 파트 2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1:1 PVP 콘텐츠인 일기토 시스템과 성급 향상을 도와주는 망토시스템이 추가되고, 8급 신병과 탈 것 9급이 오픈 된다. 또한, 기존 80칸이었던 배낭공간을 최대 120칸까지 확장할 수 있어 유저들의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망토 진급 시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정군산 일일 던전이 추가되고 무장진급 알림 등의 최적화가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명장의조건’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20일(일)까지 적장을 처치할 때 얻을 수 있는 ‘눈 결정’을 수집하면 활력단, 금화, 2배 경험단, 현석정화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100% 교환해주고, 특정 기간 동안 국가전에서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명장열전(국가전)’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엔피게임즈 이은화 PM은 “명장의 조건이 유저들을 위해 2차 업데이트 파트 1에 이어 업데이트 파트 2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성급 향상을 도와줄 망토시스템이 추가 되고 다양한 최적화가 진행 돼 유저들의 게임 진행을 도울 예정이니 앞으로도 명장의 조건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명장의조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ongja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