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5-12-15 15:02:34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초대형 블록버스터 MMORPG ‘크로우’가 iOS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엔피게임즈의 ‘크로우’는 중국과 대만에서 출시되자마자 마켓 상위권을 점령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모바일 MMORPG다.
이엔피게임즈는 iOS 정식 출시 전 사전예약을 진행해 유저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증정하겠다는 방침이다. 14일부터 사전예약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하는 유저들은 iOS 오픈 후 캐릭터를 생성하고 카페에서 캐릭터 정보를 입력하면 300 다이아와 스페셜 희귀용병, 30만 골드를 100% 받을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iOS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크로우’는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전’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이엔피게임즈 방호선 실장은 “크로우가 안드로이드 마켓 흥행에 힘입어 iOS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여러분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리며,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 이벤트에도 꼭 참여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MMORPG ‘크로우’의 사전등록은 티저 사이트(http://crow.pupugame.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rowgame)에서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