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6-01-07 19:49:35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초대형 블록버스터 MMORPG ‘크로우’가 유저들을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로우’에서는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드래곤 시스템’, ‘용병 환생 및 경험치 계승’, ‘바벨탑’ 등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해 캐릭터의 육성 및 능력치를 개선했다.
먼저, 드래곤 시스템은 드래곤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가 향상되는 시스템으로, 50 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던전 플레이 또는 이벤트를 통해 5종(힘, 지능, 인내, 체력, 집중)의 드래곤을 획득할 수 있으며, 캐릭터에게 가중 속성치가 부여된다.
또한, 드래곤 유적지를 통해 용병 환생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 했으며, 환생 후에 기존보다 더욱 강해짐은 물론, 캐릭터의 경험치를 새로운 용병이 계승할 수 있도록 해 무리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무한의 탑인 ‘바벨탑’ 콘텐츠를 추가해, 유저가 캐릭터와 용병의 조합을 통해 더욱 높은 층에 도달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클리어 단계에 따라 바벨탑 포인트를 지급해 드래곤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이엔피게임즈는 ‘크로우’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7일 이상 로그인하지 않았던 40 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6일(수)부터 15일(금)까지 게임에 접속할 경우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엔피게임즈 방호선 실장은 “유저 분들이 더욱 즐겁게 크로우를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오랜 준비 끝에 다양한 요소들을 추가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row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