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주요 일정 공개한 기대작 '거신전기', 파이널 테스트 임박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2-12 13:44:37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의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 모바일 RPG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의 파이널 테스트를 이달 18일부터 진행하고, 오는 3월 중 공식 출시할 계획이다.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RPG로, 마치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감성적 동화풍 비주얼이 특징이다.


    거신에 탑승해 전투를 하면서 호쾌한 액션과 타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동반자로서의 거신을 성장시키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기존 모바일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전투 방식과 시스템을 갖추는 등 올 상반기 모바일 게임 최고 기대작 중 하나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해 8월 한차례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하는 등 게임 완성도를 극대화 하는데 주력해 왔다. 


    이달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 간 비공개 파이널 테스트를 한 차례 더 거친 뒤, 본격적으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거신전기>는 음향이나 성우 등 게임성 강화를 위한 부분에서도 업계에서 내로라 하는 ‘드림팀’이 참여하는 등 최고를 추구했다.


    캐릭터 성우의 경우,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안나와 엘사 역을 맡았던 유명 성우진이 녹음에 참여해 보다 박진감 넘치게 이야기를 이끌어 나간다.


    또, 영화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 등에 참여한 유명 영화음악 감독이자 작곡가인 최승현 음악 감독이 배경 음악 작업을 진두지휘하고, 오케스트라의 본 고장인 체코의 교향악단이 참여하는 등 유저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고 오감 만족을 위한 담금질을 계속해 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asteroftit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2769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