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베베가닉, 유아 및 어린이 전용 치약 ‘잇츠 유어 스마일’ 출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9-21 12:00:39

    오복 중 하나로 통하는 치아 건강. 치아 건강은 평생에 걸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영유아 시기부터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영유아 치아 건강의 핵심은 바른 칫솔질인데, 이 때 사용하게 되는 아기치약 역시 아이 건강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만큼 꼼꼼히 따져 봐야 한다.

    특히 트리클로산을 비롯해 파라벤, SLS(계면활성제) 등의 경우 치약 보존제로 사용되고 있지만 암 발병률을 높이고, 호르몬 분비를 교란할 수 있어 해당 성분의 제품은 피하는 것이 좋다.

    유아 전문기업 베베가닉은 트리클로산, 파라벤, SLS(계면활성제), 타르 색소, 광물성 오일 등 11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한 영유아 전문 치약을 선보이고 있다.

    영아용으로 출시된 ‘잇츠 유어스마일 비 치약’(IT’S YOUR SMILE B TOOTHPASTE)은 이가 난 직후의 영아 및 이유식 후 치아 관리가 필요한 유아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뱉어내거나 행구는 것이 어려운 이 시기 아이들을 고려해 무불소 치약으로 제조됐다.

    또한 화학적인 인공향료가 아닌 자연 그대로의 과일에서 추출한 라즈베리향을 첨가, 복합비타민과 칼슘을 함유해 이를 튼튼하고 하얗게 유지할 수 있다. 아울러 치은염과 치주염, 잇몸질환 등의 예방도 가능하다.

    이밖에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향균작용을 해주어 구강 내를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천연 방부제 역할을 하는 자몽종자 추출물과 녹차추출물, 로즈마리 추출물 등의 자연유래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

    ▲ 유아 및 어린이 전용 치약 ‘잇츠 유어 스마일’

    한편, 어린이용으로 출시된 ‘잇츠 유어스마일 케이 치약’(IT’S YOUR SMILE K TOOTHPASTE)은 일반 치약 불소량의 50%인 500ppm을 함유한 저불소 제품으로, 자몽종차추출물, 녹차추출물, 카모마일 추출물 등 자연유래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베베가닉에 따르면, 화학적인 인공향료가 아닌 자연 그대로의 과일에서 추출한 망고향을 첨가하고 있다. 복합비타민과 칼슘 함유로 이를 하얗게 유지하고, 치은염, 치주염, 잇몸질환 등 예방이 가능하다.

    또한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구강 내 향균작용을 통해 구강 내를 청결하게 유지해준다. 무엇보다 자극이 없어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베가닉 측은 “파라벤 없는 베베가닉 치약은 영유아의 치아 관리를 위한 전용 제품으로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4382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