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아이엔피,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도라에몽 식기 신제품 선보여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12-01 16:56:37

    유아용품 전문기업 아이엔피(대표 박병운)가 지난 11월 24일부터 27일 진행된 제38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여해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은 데 이어, 최근 도라에몽 신상품 시리즈를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아이엔피는 신제품 식기상품을 비롯해 에디슨 브랜드의 유아식기 및 유아용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많은 참관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별도의 수저 케이스가 필요 없는 부엉이 스텐 식판 케이스 가방 세트,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부엉이 논슬립 스텐 식기를 비롯해 부엉이 스타 스푼 포크 케이스 세트, 흘림방지 빨대 컵 등을 선보였다.

    아이엔피는 이번 행사 참여와 함께 새로운 신상품을 개발, 출시했다. 신제품은 도라에몽 캐릭터를 활용한 14종 식기로, 1973년부터에 TV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1,000개의 에피소드가 넘게 제작된 장수 캐릭터인 도라에몽 캐릭터를 제품에 도입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도라에몽 신제품은 논슬립 이중 스텐식판과 가방세트를 비롯해 스텐젓가락 3종세트, 논슬립 스텐대접과 플레이트, 빨대컵 등이며 도라에몽의 얼굴과 다양한 포즈를 제품에 담았다.

    스텐식판은 논슬립 처리가 돼있어 식탁 위에서도 미끄러지지 않고, 유치원이나 나들이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가방까지 포함돼 있다. 스텐 대접도 바닥에 논슬립 처리를 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고 볶음밥이나 국물 음식 등을 담기에 적당한 크기다.

    스텐젓가락 세트의 경우 숟가락과 포크, 젓가락이 하나의 세트로 구성됐으며 숟가락 끝을 일자형으로 마감해 음식을 뜨기 쉽고, 바닥까지 깨끗하게 먹을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플레이트 제품은 각기 다른 도라에몽의 얼굴을 그려 넣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한편 제38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는 총 1000여 개 부스 규모로 300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한 대규모 박람회다. 유아교육관련 아이템을 비롯해 도서, 교구, 단행본, 교육프로그램, 완구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가 선보여졌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5198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