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MBC연합캠프, 2월 자녀안심 해외영어캠프 모집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1-26 09:13:24

    겨울방학 맞이 7개국 14개의 해외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MBC연합캠프는 미국 동부, 미국서부, 뉴질랜드, 필리핀 등 2월 출국자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미국 동부 메릴랜드, 애틀란타와 서부 캘리포니아 및 뉴질랜드 오클랜드 등 다양한 영어캠프로 구성돼 있다.

    미국 동부 메릴랜드 영어캠프는 세계를 움직이는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에서 직접 경험하는 유학생활 체험 캠프로 미국 동부 명문 사립학교 King’s Christian Academy에서 미국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며 뛰어 놀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또 방과 후 레슨을 통해 부족한 영어 학습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존스 홉킨스 대학 탐방, 우주과학 센터 NASA 방문 등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학습탐방도 준비돼 있다.

    미국 동부 애틀란타 영어캠프는 미국 동남부 최대의 도시로 겨울에도 온화하고 따뜻한 기후에서 교육체험을 할 수 있다. Shiloh Hills Christian School에서 현지 학생들과 함께 친밀하고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스쿨링 체험을 하게 된다.

    또한 매일 방과 후 수업은 Essay Writing, School Work 등 학생들이 부족한 부분을 학습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돼 있다. NBA 경기 관람, 아쿠아리움 탐방 등 학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투어에 참가한다.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영어캠프는 연중 온화한 날씨로 활동적인 유학체험이 가능하다. Simi Valley에 위치한 Phoenix Ranch School에서 미국 학생들과 함께 스쿨링 체험할 수 있고 연령에 맞춰 배정된 클래스에서 미국 문화를 배우고 미국 교육시스템을 체험 가능하다.

    미국 서부 명문 대학인 UCLA 대학 탐방과 디즈니랜드 및 Six Flags 등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를 방문하는 일정도 포함돼 있다.

    뉴질랜드 오클랜드 영어캠프는 Albany Junior High School에서 ESL수업 및 정규수업에 참여하며 적응을 돕기 위한 ESL 학습을 통해 정규수업 참여도를 높인다. 오클랜드 유명 온천 Waiwera Hotpool, 인기 놀이동산 Rainbow’s End 등 다양한 필드트립이 준비돼 있다.

    필리핀 알라방 영어캠프는 필리핀 최고의 부촌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시아의 베버리힐즈라 불리는 아얄라 알라방은 전직 대통령을 비롯한 유명인사가 거주하고 있는 지역이다. 필리핀 프리미엄 영어캠프는 우리 학생 수준에 맞는 맞춤형 영어 수업을 통해 집중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커리큘럼으로 능률을 높이고자 한다.

    또한 맞춤식 1:1 영어수업, 1:5 영어수업, 미국권 원어민 선생님 수업과 더불어 Math 학습을 통해 영어와 수학 두 과목을 병행 학습한다. 자세한 사항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MBC연합캠프는 전국의 각 지역 주요 MBC문화방송이 직접 방송, 광고, 기획 및 모집에 나서는 캠프로 각 국가의 교육기관을 엄선해 양질의 영어 학습을 제공한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7459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