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후지제록스, 기업 및 전문가용 스캐너 ‘DocuMate 4830’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2-09 10:19:46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대표 유성렬, www.xeroxprinters.co.kr)가 기업/전문가용 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고성능 DocuMate 4830 스캐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후지제록스 DocuMate 4830 모델은 최대 A3 사이즈 문서 및 이미지까지 스캔 할 수 있는 고성능 스캐너로써, ADF(자동급지장치) 및 평판 스캔을 지원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스캔 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인 제품이다.

    기업용으로써 빠른 업무처리를 위해 흑백 100ipm (50PPM) / 컬러 60ipm (30PPM)이라는 빠른 스캔 속도를 제공하며, 최대 1200 x 1200 dpi 품질로 스캔 할 수 있어 고품질 문서/이미지 스캐너로써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ADF(자동급지장치)로 한번에 최대 75매까지 문서를 공급할 수 있으며, 양면스캔 또한 기본 지원하여 손쉽게 스캔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진 제품이다. 또한 평판 스캔도 지원하기 때문에 책을 펼쳐서 필요한 부분만을 스캔 할 수도 있다.

    사용자는 OneTouch 유틸리티를 통해 스캔과 관련된 다양한 사무 작업을 한번에 수행할 수 있으며, 유료(정가 110만원 상당)로 판매되고 있는 “Dokmee Capture” 문서 인식/관리 솔루션이 기본 제공되는 점 또한 본 제품의 특별한 메리트다.

    Dokme Capture 솔루션을 통해 사용자는 스캔 데이터 오류 수정 및 편집, 인덱싱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바코드 / ICR / OMR 등 다양한 포맷의 문서 및 이미지를 인식할 수 있다. 아울러 Dokmee Capture 솔루션은 직관적인 디자인의 아이콘 및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라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후지제록스 스캐너 비즈니스 관계자는 “고성능 스캐너를 필요로 하는 사무 환경 및 전문가 그룹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후지제록스는 끊임없는 제품 혁신을 통해 다양한 마켓 및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더욱 효율적인 사무 환경을 만드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7910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