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서울신라호텔, 주중에만 선보이는 '위크데이 라운지' 패키지 출시


  • 박지수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02 10:17:59

    하루 4번 호텔 다이닝 서비스 제공하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서울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호텔신라

    [베타뉴스 박지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서울신라호텔에서 1박 2일 동안 도심 속 휴식을 선사하는 '위크데이 라운지(Weekday Lounge)'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사람들이 북적이지 않는 주중(일~금)에만 선보이는 상품으로, 휴식을 위해 호텔을 찾는 패키지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좋은 공간으로 꼽히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The Executive Lounge)'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인 23층에 둥지를 튼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통창을 통해 남산의 사계절 풍경과 도심 전경이 그림처럼 펼쳐진다. 펜트하우스(빌딩 최상층의 고급 호텔이나 아파트)의 응접실에서 영감을 얻어 가구, 창 밖 풍경, 분위기 등이 각기 다른 다양한 스타일의 거실을 한 곳에 모은 듯한 구성을 갖췄다.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경험할 수 있다는 라운지의 콘셉트에 맞게,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한 해외 화보 650여권을 진열했다. 건축, 디자인, 패션, 호텔, 레저,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희소성 있는 유명 화보들을 선정해 비치한 것.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는 1박 2일 힐링을 목적으로 호텔을 찾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23층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익스프레스 체크인을 한 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오후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다.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는 호텔신라 셰프들의 정성으로 만들어진 메뉴가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신선한 샐러드 등의 콜드 디쉬부터 핫디쉬, 디저트와 다채로운 주류를 통창을 통해 보이는 야경과 함께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체크인 다음 날 아침과 가벼운 스낵이 제공되는 등 시간 대 별 다이닝 서비스를 선보인다. 단,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만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위크데이 라운지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2인) ▲실내 사우나 혜택(2인) ▲신라 베어 열쇠고리 1개 선물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됐다.


    베타뉴스 박지수 (pj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6012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