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메가스터디 계열 '더조은아카데미' 전산세무, 전산회계 자격증 국비 지원 교육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1-24 11:39:35

    전산세무회계프로그램(SmartA,KcLep)을 활용한 세무회계 전문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 취업을 위한 스펙쌓기의 하나로 각광받고 있다.

    전산세무1,2급, 전산회계 1,2급, TAT, FAT 등의 전산세무회계관련 자격증을 취득한 경우 회계,세무 분야 취업에 유리하게 작용할 뿐 아니라 회계,세무 분야 종사자나 기업체의 세무회계 부서 관리자의 승진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특히 회계나 세무 업무가 완전 전산화 되는 최근 경향에 따라 전산세무회계프로그램의활용능력이 취업을 위한 필수 능력으로 인식되고 있다.

    메가스터디의 IT전문 교육기관 '더조은아카데미'는 전산세무회계프로그램 전문가 양성과 전산회계, 전산세무 관련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전문 강좌를 개설하고 '국비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더조은아카데미'가 실업자국비지원 사업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교육과정으로는 ' NCS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자격증취득과정', '전산세무2급과 TAT2급 취득과정',' 전산세무회계자격증(회계1급,세무2급,FAT1급,TAT2급)취득과정','전산세무1급자격증(TAT1급,법인세조정)취득과정' 등이 있다. 실업자국비지원 훈련생으로 선발된 경우 수강료 100%와 훈련 장려금 최대 41만 6천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훈련생의 선발은 오프라인 면접으로 진행된다.

    '더조은아카데미'에서 수강할 수 있는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과정은 전산회계, 전산세무, TAT, FAT 자격증 과정뿐만 아니라 AT시험대비, FRS, 재경관리사, ERP물류생산, ERP회계인사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이들 강좌는 수강생의 목표에 따라 단과강좌나 종합강좌로 수강할 수 있으며 교육기간은 5주에서 6개월 정도다.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취득과정을 수강한 경우 세무회계사무소, 회계법인, 세무법인 등의 전문 세무회계 업체뿐 아니라 일반 기업체에도 활발하게 취업이 이루어지고 있다. 취업을 원하는 경우 '더조은아카데미' 취업상담센터에서 전문 취업상담사의 상담과 취업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전산세무, 전산회계 자격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더조은아카데미 홈페이지나 강남(본원)캠퍼스에 문의할 수 있다.

    '더조은아카데미'는 입시전문 교육학원 '메가스터디'의 계열사로 웹, IT, 인테리어, 건축, 3D 제품디자인, 영상, 게임, 회계, 세무 분야의 전문 교육기관이다. 전국 17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0064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