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기사

[기획]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까지…풍성한 혜택 가득한 게임업계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2-13 13:29:53

    민족 대명절 설 연휴와 함께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까지 겹치며 게임업계에도 다양한 게임들이 풍성한 설 선물과 핑크빛 가득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은 제공해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접속 이벤트부터 특정 미션 수행까지 다양한 이벤트들은 물론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넥슨의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는 설 업데이트를 통해 불안정섬의 캠프를 모두 한옥으로 바꾸고, 옷 제작 스킬로 '생활 한복'을 추가했다,

    특히 게임 내 저고리를 갖춰 입은 동물 페나코두스가 출현하고 매화나무도 새롭게 등장해 게임 내에서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으며, 넥슨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1일까지 날짜별 출석에 따라 떡국 및 의상 제작에 도움을 주는 특별 보급품을 지급하고 모두 출석할 경우 갓과 비녀를 제공한다.

    넥슨은 이외에도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액스', '오버히트' 등 다양한 온라인/모바일 게임의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넷마블게임즈의 '리니지2 레볼루션'은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 진행하며, 복주주머니는 요일던전 완료, 혈맹기부, 오만의탑 소탕 등 주어진 미션을 진행하거나 경험치 던전, 장비던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는 매일 특정한 시간에 접속하면 6성 구사황 장비 소환권, 6성 장신구 소환권 등을 비롯해 모험 스테이지에서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물론 이외에도 넷마블게임즈가 서비스는 다양한 모바일 게임에서도 설 연휴 및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엔씨소프트의 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은 '풍족한 설을 위하여'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아이템 '홍실의 답례품'을 제공하고, 홍분홍의 톱니와 신규 한복 의상 신춘, 곤륜주, 백경주 등 15종의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모바일 RPG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설빔 장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복 주머니를 제공하고,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밸런타인 접속보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개를 컨셉으로 한 소환수 코스튬 3종도 추가했다.

    엔씨소프트는 이외에도 '리니지M', '파이널 블레이드', '아이온' 등 자사의 다양한 게임에서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 '피망 포커', '피망 뉴맞고', '피망 섯다' 등의 모바일 게임은 물론 '아바', '슬러거', '신 천상비' 등 온라인 게임까지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또한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은 2월 13일까지 공식 카페에 방문해 밸런타인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VVIP 쿠폰과 손편지, 초콜릿이 동봉된 선물상자를 증정하고, 댓글 참여자 전원에게는 3~5성 캐릭터 계약권 아이템을 지급한다.

    웹젠은 '뮤 오리진', '아크로드 어웨이크' 모바일 게임과 '뮤 온라인', 'R2', '메틴', '뮤 이그니션' PC 온라인게임까지 다양한 게임에서 설 연휴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조이맥스는 '마이리틀셰프', '에어로스트라이크', '맞고의 신' 등 3종의 모바일 게임에서 던전 클리어 및 퍼즐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 '두근두근 레스토랑', '바이킹 아일랜드', '여신의 키스', '그림노츠' 등 자사의 5종 모바일 게임을 통해 설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컴투스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골프스타', '낚시의 신', '사커스피리츠', '소울시커' 4종의 게임에서 초콜릿, 하트, 사탕 등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반영한 다채로운 소재를 활용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빌은 '로열블러드',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별이되어라!', '아키에이지 비긴즈' 등 4종의 모바일 게임에서 한복 아바타, 오행시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네시삼십삼분은 대표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 '활2 for kakao', '영웅 for kakao' 등 3종의 게임에서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내 재화 및 아이템 등을 풍성하게 증정한다.

    엑스엘게임즈는 온라인 MMORPG '아키에이지'에 무술년 설을 맞아 올해의 상징인 개를 모티브로 게이머들과 연휴를 달릴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스파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설을 맞아 신규 영웅 3종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 서비스 1주년과 밸런타인데이, 설을 기념한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선데이토즈는 설 명절을 맞이해 자사의 게임 IP들이 총출동하는 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니팡' 시리즈와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위베어베어스 더퍼즐' 등 다양한 게임 캐릭터들이 고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크루세이더퀘스트', '킹덤스토리', '프렌즈팝', '한게임 포커', '한게임 섯다M', '킹스맨:골든 서클', '야구9단', '풋볼데이' 등 자사의 8종의 게임에서 수집 이벤트부터 설날 한정판 캐릭터 증정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 기사보내기
    • facebook
    • twitter
    • google
    • e-mail
  •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