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Nauticus Exchange, 올 중순 100개 암호화폐 및 6개 대표 화폐 개설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4-19 10:54:34

    멜버른에 본사를 둔 Nauticus Exchange(노티쿠스 거래소, 이하 노티쿠스)는 올해 중순 100개 암호화폐 및 6개 대표 화폐를 추가하여 보다 폭넓게 비교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노티쿠스는 6가지 비즈니스 및 암호화 금융솔루션인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세계적인 은행 거래소 시스템으로, 안전한 전자 상거래의 촉진을 위해 기업체와 사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보안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노티쿠스에서 계획중인 이번 신규화폐 서비스를 통해 중요한 서버 용량과 추가 수입원을 담당하는 블록체인 마이닝, 100개의 암호화폐 및 6개의 대표 화폐에 의한 국제 표준 교환이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인기 있는 바이낸스의 BNB에 맞춰 모델링 된 Nauticus NTS를 50% 정도 할인된 거래 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노티쿠스 거래소는 호주 정부 규제 기관인 AUSTRAC에 독립적인 송금 업체로 등록되어 있다. KYC를 통한 거래소 운영으로 반테러 자금 지원법을 준수하고 돈세탁 방지에 힘쓰고 있으며, 현재 국제 회계 감사 중 마지막 검토 단계를 거치는 등 투명성 있는 운영 방식을 지향하고 있다.

    노티쿠스의 스마트 계약 보안 시스템의 감시는 파트너쉽을 맺은 이더리움 기반의 토큰 거래소 Ambisafe가 담당하고 있으며, 코드는 웹호스팅 서비스인 Github에 게시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노티쿠스는 대규모 국제 투자 기금 및 암호화폐 전문업체들인 Fundify, BellAcre 및 Whisper로부터 지원과 후원을 받았다.

    노티쿠스 거래소는 CoinTelegraph, Merkle, Coinspeaker, Bitcoin.com 및 Blockonomi 등 많은 암호화 뉴스 사이트들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다수의 리뷰 사이트에서 평균 4.6에 해당하는 점수를 받아 밝은 전망이 기대된다.

    SNS, 메신저 등 소셜 미디어에서도 그 영향력이 확대되고 있는데 27,000명의 페이스북 좋아요, 12,200명의 트위터 팔로워, 텔레그램 7000 명을 돌파했으며, 이러한 입소문을 통해 약 22만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노티쿠스에 신규로 등록하기도 했다.

    공동 창립자 겸 CEO인 Bryan Ng는 “우리는 앞으로도 많은 사용자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며,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교환소로 우뚝 서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압도적인 관심에 대해 감사드리며 이를 겸손하게 받아 들이겠다”는 감사의 말을 전했다.

    현재 노티쿠스는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 입지를 굳건히 다지기 위해 1070만 달러의 매출목표를 잡았다. 아울러 Accenture의 미래 생태계 전무 이사 David Hayat, Nomura Securities Kin Wong 전 부통령, 스칸디나비아 자본 시장 Arif Alexander Ahmad 창립자, Remigio Bongulielm 무역 대표 이사 및 ABA Technology Patrick Roberts 창업자 (ex-IP Australia) 등 20명 이상의 세계 최고 블록체인 IT 및 금융 전문가들을 어드바이저로 임명했다.

    블록체인센터(UCL)의 암호화 전문가인 Theodosis Mourouzis는 “거래와 지불 시스템을 비롯해 기존의 모든 첨단 기술들을 총동원하고 있는 노티쿠스의 솔루션은 많은 솔루션 중에서도 가장 통합이 잘 된 사례 중 하나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Nauticus Exchange는 사용자 및 피어-투-피어(peer-to-peer) 지불과 함께 저비용의 전자 상거래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Nauticus Coin, Exchange, Mobile App 및 Wallet을 적극 활용한 신규 플랫폼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One and done’ KYC (고객확인) 인증을 제공하고, 새로운 품질 검증 시스템을 위한 자원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뮤니티가 구축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4188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