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05-04 11:33:04
배우 이태성이 오는 5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K-Model Awards & Asia 美 Awards'(이하 케이 모델 어워즈)에서 MC로 변신,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이번 '케이 모델 어워즈' 행사는 올해로 13번째를 맞는 '2018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2018 Asia Model Festival)의 일환으로, 한해 동안 각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최고의 한국모델 및 아시아 뷰티 관련 아티스트 그리고 산업계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드라마부터 CF, 패션쇼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음은 물론, 이번 행사에 MC로 변신한 이태성은 지난 2011년 '제6회 아시아 모델 시상식'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하며,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과 첫 인연을 맺었다. 그 후 ‘2016 맥심 케이 모델 어워즈’의 MC로 두 번째 인연을 맺은 그는 특유의 센스 있는 말재주와 능숙한 진행 솜씨로 시상식을 완벽하게 이끌었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어 오는 5일, 코엑스에서 펼쳐지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과 세 번째 인연을 맺고, 다시 한 번 '2018 케이 모델 어워즈' 무대에서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배우 이태성은 2017년 최고 시청률 40%를 돌파했던 국민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서지태'역으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데 이어, 그가 출연하는 JTBC 새 월화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가 오는 2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