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광교신도시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오피스텔 미분양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


  • 이춘희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6-17 00:00:40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가 미분양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는 광교신도시 최초로 25m 4개 레인의 실내수영장과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460㎡ 규모의 실내체육관이 들어서며, 약 6600㎡ 규모의 특급 커뮤니티시설인 ‘플레이그라운드(PLAY GROUND)’에서 아침, 점심, 저녁 매일 새로운 식단으로 식사가 제공된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오피스텔은 이 밖에도 남녀사우나, 스파, 스크린야구장 등 운동시설과 DIY공방, 쿠킹클래스룸, 멀티미디어방을 비롯한 취미공간과 어린이집, 키즈룸, 스터디룸, 비즈니스룸, 게스트하우스, 실버룸, 코인세탁실 등 편의시설이 갖춰진다.

    커뮤니티시설은 커뮤니티 매니저(전문업체)가 통합 운영 관리할 예정으로 이 커뮤니티 매니저를 통해 룸클리닝, 세탁서비스, 예약서비스 등 호텔 수준의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되며 유아영어프로그램, 수영강습, 골프원포인트레슨, 와인강좌, 유명셰프초청 요리강습 등도 수시로 진행할 계획이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오피스텔은 광교호수공원 인근에 조성되는 마지막 분양 단지로 평균 5.5대 1, 최고 26대 1의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 분양하는 잔여세대는 대출문제 등으로 미계약 세대가 발생해 선착순 호실 지정 방식으로 계약을 진행 중이다.

    포스코건설이 경기도 수원 광교신도시 일반상업지역 3블록에 짓는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는 지하4층~지상49층 4개 동, 총 1805실의 대단지 주거용 오피스텔로, 전용면적 21~82㎡ 소형평형으로 구성되며 원룸형부터 아파트와 같은 3룸까지 7개의 다양한 타입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각 호실이 ‘핏 사이징’(삶의 질이 보장되는 적정 공간)이 가능한 틈새 평형으로 구성된 게 특징으로 110m의 넓은 동간 거리로 채광 및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며, 지하2층~3층까지는 근린생활시설 및 판매시설이 조성되어 오피스텔 내에서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오피스텔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광교호수공원은 산책로(6.5㎞)와 자전거 도로, 캠핑장, 야외공연장 등이 있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롯데아울렛, 흥덕이마트, 도서관, 사색공원 등 생활인프라를 갖추었다. 2018년 완공예정인 법조타운과 컨벤션센터, 백화점과 2020년까지 경기도 신청사, 아쿠아리움 등이 계획되어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단지 바로 앞에 인덕원~ 동탄2신도시(SRT동탄역)를 연결하는 복선전철 신수원선 원천역(가칭)이 들어설 계획으로 2026년 신수원선이 개통되면 지하철 4호선과 신분당선 환승을 통해 서울 사당까지 35분, 강남까지 45분이면 도달할 수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단지 앞 버스정류장에서 광역버스를 이용하면 SRT수서역과 잠실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서울역과 강남역, 사당역 방면 버스가 경유하는 원천주공2단지 정류장이 단지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이용이 편리하고 경부(수원신갈IC)•영동(동수원IC)•용서고속도로 등을 차로 약 10분 이내 진입이 가능하다.

    한편,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의 입주예정일은 2022년 3월이며 한국자산신탁이 자금관리를 맡았다. 모델하우스는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에 위치해 있으며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베타뉴스 이춘희 ()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