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07-30 17:15:57
[인천=베타뉴스]김성옥 기자=헤어제품 전문 기업 제이피에스코스메틱(대표 선일규)의 브랜드 미엘프로페셔널이 바캉스 시즌을 맞아 씨위드 스캘프 클리닉 토닉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씨위드 스캘프 클리닉 토닉은 ‘바다의 에너지를 두피에 담다’는 슬로건 아래 기존 씨위드 스캘프 클리닉 샴푸, 씨위드 스캘프 마스크에 이은 시리즈 제품으로서 민감한 모발과 두피의 진정·보습·영양공급에 효과적이다.
이 토닉은 클로렐라 및 해초의 제왕으로 불리는 자이언트 켈프의 풍부한 요오드 성분이 함유돼 영양기 없는 모발에 윤기와 건강을 더하고, 무더위로 지친 두피에 해열 작용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라벤더 꽃, 페퍼민트 잎, 로즈마리 잎 등 모발·피부 영양에 탁월한 6여종의 허브 추출물 성분이 들어가 있어 두피부터 모근까지 동시 케어가 가능하다.
바캉스 시즌은 높은 기온·습도로 인해 땀과 노폐물의 분비가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주기적인 위생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고, 이에 따른 다양한 헤어 제품이 필요한 시점이기도 하다.
이같은 상황을 방증하듯 씨위드 스캘프 클리닉 토닉은 지난 6월 출시 후 보름 만에 약 1만 세트가 판매, 폭염에 대처하는 가볍고 상쾌한 사용감을 전면으로 내세우며 호조를 보였다.
미엘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여름철 야외 활동 시 강렬한 자외선은 사람뿐만 아니라 모발과 두피도 피곤하게 만들 수밖에 없다”며 “새로 출시된 토닉이 시들시들하고 예민해진 모발·두피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던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엘프로페셔널의 모든 제품은 프로페셔널 전문 브랜드라는 특·장점을 필두로 미용실에서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 있다.
베타뉴스 김성옥 기자 (kso0102280@naver.com)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