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루메니스코리아 "창립 51주년 기념 및 최신 기기 출시 심포지엄 성료"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8-22 10:22:40

    최신 레이저 시술 트렌드 및 루메니스의 최신 기기 리써FX & 피코4에 대한 정보 공유


    글로벌 레이저의료기기업체 루메니스 코리아㈜(Lumenis Korea, 대표 홍용)가 지난 18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에서 개최한 심포지엄 행사가 성황리 마무리됐다.

    루메니스 창립 51주년 기념 및 루메니스의 신제품인 ‘리써FX(ResurFX™)’와 ‘피코4(PiQo4)’를 소개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심포지엄은 '스킨케어의 새로운 시대를 열다'라는 주제로 개최됐다.

    먼저 약 60여명의 디지털 뷰티 인플루언서가 행사에 참석한 오전 행사는 루메니스 최지영 전무의 개회사로 시작되어 아시아퍼시픽 에스테틱 사업부의 미구엘 파르도스(Miguel Parados) 부대표가 리써FX와 피코4에 대한 설명을 하고, 에스앤유김방순피부과의 김방순 원장이 레이저 시술 트렌드와 루메니스 기기의 관한 설명을 더하는 것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어 저녁 행사에는 국내외 피부과 전문의들이 함께 해 최신 레이저 시술 트렌드 및 루메니스의 최신 기기에 대해 정보를 공유했으며, 루메니스 코리아 홍용 대표의 환영사와 루메니스 글로벌의 CEO, 에스테틱 글로벌 사업부 부대표의 감사 영상공개를 비롯해 자사의 국내 진출 초기부터 함께 해 준 전문의들에게 전하는 감사패 증정식이 진행됐다.

    또한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중국에서 초빙한 가오 린(Gao Lin) 박사와 천안오라클피부과의 김종구 원장, 루이피부과의 이해웅 원장이 강연자로 나서, 루메니스의 최신 기기에 대한 지견 및 임상 경험도 공유했다.

    루메니스 코리아의 홍용 대표는 "이번 심포지엄은 최신 피부 레이저 시술 트렌드와 최신 기기에 대한 정보를 나누고 루메니스가 국내에 진출한 초기부터 함께해준 피부과 전문의들에게 공로를 기리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 계속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다시 한번 굳건히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9791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