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KSL 시즌2, 본선 하루 앞으로 다가와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0-17 14:41:14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e스포츠 대회인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SL)의 2018년 시즌 2 본선 개막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지난 6월, 많은 스타크래프트 팬들의 기대속에 출범한 KSL은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나가며 'Last' 김성현 선수의 우승으로 첫 시즌이 마무리된 바 있다.

    이어 올해 두번째 시즌을 맞이한 KSL에 도전장을 내민 선수들은 18일 오후 7시, 신촌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12층 제이드홀에서 열리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챔피언 타이틀을 놓고 다시 격돌한다.

    개막전의 1경기는 'Action' 김성대 선수와 'Where' 한두열 선수의 저그 종족전이 예정되어 있으며 2경기에는 'Light' 이재호 선수와 'Rain' 정윤종 선수의 경기가 진행된다.

    다음 날인 19일에는 'Killer' 박준오 선수와 'Mind' 박성균 선수의 경기, 그리고 'Mini' 변현제 선수와 'Soulkey' 김민철 선수의 경기가 진행된다.

    KSL의 성공적인 두번째 시즌을 기원하기 위해 개막 주간 팬들을 위해 18일과 19일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KSL 현장을 찾는 팬들에게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을 선사한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은 지난 2017년 출시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위해 한국에서 특별 제작된 상품으로 마우스패드, 기념 엽서, 스티커 등 스타크래프트 팬이라면 소장할 가치가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KSL 시즌2의 모든 경기 후에는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게이밍 브랜드 Hyper X의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추첨을 통해 선물로 나눠줄 예정이다.

    KSL 본선 경기 입장권은 티켓링크에서 단독 판매되며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KSL시즌 2는 별도의 실물 입장권이 없으며 입장권을 구매한 팬들은 티켓링크 모바일 앱에서 사용 가능한 스마트티켓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KSL은 블리자드가 직접 운영하는 전세계 최고 수준의 스타크래프트 프로 선수들이 대결하는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 대회다. 치열한 경쟁의 장이 될 KSL은 올해 두 개의 시즌으로 운영되며, 전세계 e스포츠의 중심지인 대한민국 서울에서 진행된다.

    KSL의 모든 경기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한국어와 영어로 생중계되며 KS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2161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