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맹모 눈길 잡은 ‘두호 SK VIEW (뷰) 푸르지오’ 견본주택 이벤트 마련


  • 구재석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0-18 15:46:37

    ▲  ‘두호 SK VIEW (뷰) 푸르지오’ 조감도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가 견본주택 방문객을 대상으로 자녀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토) ~21일(일), 27일(토)~28일(일)에 견본주택을 방문하면 아이들의 창의력 증대에 좋은 나노블록체험을 즐길 수 있다. 20일(토)에는 지난 주에 이어 높은 호응을 받고 있는 천연비누 만들기 체험도 마지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견본주택에 가족단위 방문객이 늘어 아이들의 나노블럭체험 이벤트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많은 방문을 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행사가 진행되는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 견본주택은 포항시 북구 죽도동, 포항고용복지센터 인근에 위치한다.

    단지가 들어서는 두호동은 포항의 주거중심지로 우수한 학군이 특징이다. 단지 바로 앞 두호남부초를 비롯해 포항고가 도보권에 있으며 창포중, 포항여중, 포항여고 등이 가까워 학령기 자녀를 둔 학부모 수요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생활인프라도 눈에 띈다. 단지 인근에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CGV, 시립미술관 등이 위치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향후 포항시 Green Way 사업으로 추진 예정인 두호마리나항 개발과 영일대 케이블카 사업 등 개발호재 수혜지로도 기대해 볼 만 하다.

    1군 건설사인 SK건설사와 대우건설이 시공을 맡은 만큼 특화설계도 주목 받고 있다. 전 가구 남향위주의 배치와 판상형과 타워형의 장점을 살린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세대 내부에는 모던한 감각의 인테리어와 마감재를 적용했으며 알파룸(일부세대), 복도팬트리(일부세대) 등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시킨 설계를 적용했다.

    다양한 금융 혜택도 주목할 만 하다.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는 계약금 1차 500만원을 비롯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 등의 분양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잔금30% 중 20%는 입주 2년 뒤에 치를 수 있도록 유예기간을 제공한다.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는 ‘2017그린건설대상’, ‘2017친환경건설산업대상’, ‘명품하우징대상’ 등 각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완성도를 갖춘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 는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 동, 전용면적 74~84㎡, 총 1321가구 규모로 구성되며 이 중 657가구가 일반에 분양 중이다. 입주 예정일은 2020년 1월이다.


    베타뉴스 구재석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