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한국후지필름,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20’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0-19 15:02:35

    ▲ 인스탁스 스퀘어 SQ20©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은 동영상 촬영 기능을 추가한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20(INSTAX SQUARE SQ20)’을 10월 20일 글로벌 런칭한다고 밝혔다.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20’은 정사각형 프레임을 갖췄으며 390g의 무게로 이전 버전보다 60g 더 가벼워졌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최대 15초까지 비디오 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영상에서 베스트 컷을 골라 출력할 수 있는 ‘프레임 그랩(Frame Grab)’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4.0배율까지 확대할 수 있는 디지털 줌 기능과 셀피 미러가 있어서 촬영 영역을 미리 확인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더불어 기존 이중노출모드와 벌브모드 외에 사진 한 장 안에 여러 장의 사진을 담을 수 있는 ‘분할 촬영 (split) 모드’와 다양한 사진을 독특하게 배치한 ‘콜라주 촬영 (collage) 모드’, 빠른 셔터로 4가지 장면을 촬영하는 ‘연속 콜라주 (time shift collage) 모드’가 새롭게 추가돼 독특하고 다양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필터로 사진을 보정해서 보다 더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어낼 수 있다. 기존 16종 이미지 필터에 Nostalgic (노스텔지어) 필터와 Skin Brightening (피부 광택) 필터 2종을 새롭게 추가해 총 18가지의 이미지 필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모션 (motion)’ 기능에서 Sequence필터, 사진 테두리를 어둡게 해주는 Retro필터, 35mm 필름 효과를 주는 Film Frame필터 총 3가지 비디오 필터를 추가로 적용해 촬영한 영상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

    제품은 고급스러운 메트블랙과 부드러운 색감의 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 ‘인스탁스 스퀘어 SQ20’ 국내 출시는 12월에 진행될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인스탁스 스퀘어 SQ20은 영상촬영 기능과 다양해진 촬영모드, 필터기능으로 고객들이 카메라 사용에 보다 더 적극적으로 참여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후지필름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참신한 제품들을 많이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2277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