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양수리비상에듀 기숙학원, 이과생 대상 2020학년도 대입선행반 모집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2-15 12:00:01

    2019년 1월 1일(화) 2020학년도 대입선행반 개강, 필수수업+맞춤형 선택수업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높은 난이도로 출제되어 최저 등급을 맞추지 못한 수험생들이 늘어남에 따라 대입 재도전을 결심하는 재수생들이 증가하고 있는데, 이에 재수학원, 재수기숙학원의 대입선행반 모집에 대한 문의 역시 늘고 있다.

    비상에듀 유일의 이과전문기숙학원 양수리비상에듀 기숙학원이 2020학년도 대입 재도전을 준비하는 수험생(이과생)을 대상으로 대입 선행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과전문 양수리비상에듀 기숙학원 대입 선행반은 7주 교육과정 이후 대입 정규반으로 편입 가능하며, 대입 선행반의 교재비는 무료로 제공한다. 한 반 정원 15명의 소수정예반으로 구성되는 대입 선행반은 선착순 60명(4개반)만 모집하여 필수수업과 개인별 맞춤형 선택수업을 진행한다.

    양수리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수학, 국어, 영어, 과탐 과목 필수수업과 수학, 국어과목 개인별 맞춤형 선택수업으로 진행한다. 수학과목의 필수수업은 미적분II, 기하와 백터 개념, 확률과 통계 개념 등이며 선택수업은 어려운 개념 반복, 미적분II 문제적용 훈련, 기하와 백터 문제적용 훈련이다. 국어과목의 필수수업은 문학작품 분석, 독서분석, 화법/작문/문법 개념정리이며 선택수업으로는 인문/사회/과학 어려운 제시문 독해가 이뤄진다.

    이과전문 기숙학원 양수리비상에듀는 입학성적 진단을 통해 학생의 과목별 성적에 맞는 학습법을 제시하며 일일, 주말 테스트를 통한 정확한 과목별 성적 분석으로 수험생에게 맞는 선택 수업을 이해될 때까지 진행한다. 이때 취약한 부분은 1:1 과외식 질의응답을 실시하고 특정과목 취약파트의 학습이 부진한 학생은 자기주도학습 시간을 활용하여 4명 이하의 정원으로 소수 그룹 과외 클리닉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양수리비상에듀 기숙학원 관계자는 “문과와 이과는 학생의 성향부터 공부방법, 입시전략까지 모든 면이 다르기 때문에 체계적인 학습전략을 필요로 한다”며 “최종 선택에 앞서 방문상담을 통해 환경 및 시설 등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도 전했다.

    2019년 1월 1일 개강하는 양수리비상에듀 기숙학원의 2020학년도 대입 선행반에 대한 자세한 모집정보는 기숙학원 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4878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