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프리뷰] 아우라킹덤S, 감성 콘텐츠가 특징인 시그니쳐 RPG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1-15 15:35:34

    [베타뉴스 = 이승희 기자] 체이스 온라인 컴퍼니가 국내 서비스하는 '아우라킹덤S'는 대만 게임사 엑스레전드의 온라인 게임 '아우라킹덤'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아우라킹덤'은 완성도 높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스토리와 퀘스트의 연계성이 특징인 작품으로, '아우라킹덤S'에서는 원작의 애니메이션 스타일 그래픽과 특유의 밝은 분위기의 판타지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가디언 및 멀티 클래스 시스템, 코스튬 등 핵심 요소를 모바일에 최적화했다.

    '아우라킹덤S'는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공감하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감성 콘텐츠로 모험심을 자극한다. 게임 내에서 다양한 감정 표현으로 자유롭게 커뮤니케이션하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광활한 오픈 월드에서의 자유로운 비행과 일상생활 스킬인 농장관리, 집 꾸미기, 낚시, 결혼 콘텐츠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성된 커뮤니티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하고 감성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아우라킹덤S'에는 총 14종의 클래스가 존재하며, 멀티 클래스 시스템을 지원하므로 클래스 속성간존재하는 상성을 활용하는 것은 물론 전투 상황에 따라 무기를 교체하면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내에 등장하는 캐릭터는 각각 불, 얼음, 빛, 바람, 어둠과 같은 다양한 속성과 함께 근거리 또는 원거리에 특화된 공격력과 높은 방어력 등의 특징을 지니고 있다.

    또한 캐릭터는 다양하게 마련된 코스튬을 비롯해 캐릭터의 표정까지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독특한 개성을 드러낼 수도 있다.

    캐릭터와 함께 성장하는 든든한 동반자이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가디언 역시 '아우라킹덤S'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핵심 콘텐츠다. 가디언은 개별 에피소드와 각기 다른 성향이 존재하며 수집과 진화, 조합 등을 통해 함께 성장한다.

    가디언과의 교감 및 각인을 통해 캐릭터의 전투를 도울 수 있으며, 가디언의 외형 역시 다채롭게 마련된 코스튬으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또한, 가디언의 성장을 통해 능력치와 스킬 효과 등을 높이면서 강력한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6076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