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북

이테크건설, 18일 영주가흥 더리브 스위트엠 모델하우스 오픈


  • 서성훈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1-18 07:57:55

    ▲영주가흥 더리브 스위트엠 주경 투시도 ©이테크건설

    이테크건설은 18일 영주시 가흥동 960-1번지 일원에 947세대의 규모로 공급되는 주상복합 아파트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아파트는 지하 3층, 지상 22층 8개 동으로 아파트 831세대, 오피스텔 116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영주가흥 더리브 스위트엠은 바로 옆에 영주종합터미널이 위치해 전국 어디든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가흥교차로(국도5호선), 영주역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췄다.

    도보거리에 서천과 서천생활체육공원이 있다. 또한 서부초, 영주여중, 영주제일고, 선비도서관, 시립도서관 등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홈플러스, 롯데시네마, 영주시청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가까이 누린다.

    지상에 차를 없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원아파트로 설계했다. 4Bay 평면(일부 적용), 팬트리, 드레스룸 등 실용적인 혁신설계가 적용돼 있다. 또 기계환기·보안시스템 등 앞선 생활을 위한 스마트 시스템도 적용돼 있다.

    ‘영주가흥 더리브 스위트엠’은 국내 부동산신탁업계의 리더인 대한토지신탁(주)과 ㈜이테크건설이 함께하는 고품격 브랜드 아파트다.

    대한토지신탁(주)은 군인공제회가 100% 출자한 자회사로 탄탄한 자금동원력과 흔들리지 않는 안정성, 공공성까지 함께 갖춘 신뢰의 기업이다. 자체브랜드 ‘스위트엠’은 ‘안락한’ ‘기분 좋은’의 뜻인 영어 스위트(Sweet)와 프랑스어로 집이라는 뜻을 지닌 메종(Maison)의 M을 결합한 것으로 ‘안락하고 품격 있는 주거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탄탄한 OCI그룹의 건설사인 ㈜이테크건설은 설계에서 시공까지 건설 및 엔지니어링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건설회사다.

    브랜드 더리브는 ‘단 하나의, 유일한’을 뜻하는 정관사 THE와 가치 있는 삶을 의미하는 Live in Value의 약자 LIV가 결합된 것으로 주거의 꿈과 행복한 삶의 가치를 짓는 ㈜이테크건설의 철학을 담고 있다.

    ‘영주가흥 더리브 스위트엠’의 모델하우스는 영주시 가흥동에 마련돼 있다.


    베타뉴스 서성훈 기자 (ab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6210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