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에듀윌 ‘2019 공기업 NCS 패키지’ 론칭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1-19 05:00:02

    - ‘2019 공기업 NCS 패키지’ 수강생 모집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기업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2019 공기업 NCS 패키지’를 론칭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라고 밝혔다.

    에듀윌의 ‘2019 공기업 NCS 패키지’는 NCS 기반 자기소개서와 직업기초능력평가 및 직무관련 경험 구조화 면접을 올인원으로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다.

    NCS 자기소개서 대비 과목은 지원자의 경험과 역량을 중심으로 작성할 수 있도록 했다. 자기소개서 항목 별 키워드 학습을 통해 지원자가 자신의 자기소개서에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했고, 인기가 높은 10대 공기업 자기소개서를 분석해 지원하는 기업 및 직무에 최적화된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직업기초능력평가 대비 과목은 대부분의 공기업에서 출제되는 유형을 집중적으로 구성해 지원자가 중요 유형을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평가문제의 90%가 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부문에서 출제되는데, 수험생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제 시험과 근접한 난이도를 가진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제한시간 안에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했다.

    NCS기반 면접과정도 있다. 지원자의 경험과 주어진 상황을 접목한 구조화면접에 대비할 수 있도록 STAR구조(상황, 과제, 행동, 결과)를 이해하고 구조화 질문에 대비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에듀윌만의 NCS 완벽 분석을 통해 면접 답변에 대한 방법을 얻을 수 있다.

    추가로 공기업 취업 시 가산점 취득이 가능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관련 강의도 준비돼있다. 기본이론과 문제풀이의 커리큘럼을 통해 단기간에 한국사 이론을 학습할 수 있으며 기출 문제를 통한 최종 점검도 가능하다.

    지금 ‘2019 공기업 NCS 패키지’를 비롯한 에듀윌의 공기업 취업 강의 상품을 구매하면 ‘NCS 봉투모의고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