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 빅데이터 활용 및 스마트폰 200% 활용법 특강 진행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1-21 09:00:03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 부동산학과는 ‘부동산 빅데이터 활용 및 스마트폰 200% 활용법’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수강 대상은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재학생, 졸업생, 타 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그리고 타 대학 및 타 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재학생, 스마트폰을 활용한 부동산 분석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 등 누구나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학교에 따르면 본교 부동산학과는 우리나라 온ㆍ오프대학 중에서 유일하게 부동산에 대한 지식을 일반인에게 나누어주며 사회에 공헌하고 있는 학과다.

    부실채권(NPL)을 활용한 부동산투자기법과정, 부동산경매손자병법과정, 부동산공인중개사시험 준비과정, 부동산재개발, 재건축지역분석을 통한 투자손자병법과정, 부동산풍수, 도시정비사업 실무 과정 등을 무료로 개설해 부동산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에게도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부동산 빅데이터 활용 및 스마트폰 200% 활용법’ 특강 또한 경제적 부담 없이 무료로 개설되며, 오는 1월 26일(토요일) 오후 2시부터 서울사이버대학교 본교 A동 4층 차이코프스키홀에서 수강 가능하다.

    해당 특강은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홈페이지에서 사전 수강신청을 마친 이에 한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스마트폰 연구소 원장 김유수 교수가 ‘스마트폰 활용법 응용(빅데이터를 이용한 부동산 앱 활용법)’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며, 단기간에 부동산 빅데이터 활용 및 스마트폰 200% 활용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이론과 실무 사례 중심으로 강의를 구성했다.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이번 특강과 더불어 오프라인 실습 강의 커리큘럼도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외 저명인사의 특강 및 세미나, 학과, 지역, 스터디 그룹 등의 모임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서 역량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관계자는 “재학생, 졸업생들은 물론이고 부동산실무 교육에 관심이 높은 일반인들에게 양질의 교육 과정을 제공하는 지식의 사회적 나눔 실천을 실현하기 위해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며 “부동산에서의 스마트폰 활용에 대한 알찬 강의가 진행될 예정으로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