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제노스미디어, 넷플릭스 지원 65인치 UHD TV 출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3-25 16:35:52

    TV 제조 전문 기업인 제노스미디어가 65인치 넷플릭스(NETFLIX) UHD TV를 출시하고 코스트코에 입점했다..

    제노스미디어가 이번에 출시한 ‘CO650SHDR 넷플릭스 4K HDR TV’는 넷플릭스 공식 인증 및 유튜브 지원, USB 4K 영상 재생, 4K HDR등 최신 트랜드를 충실히 반영한 모델이다.

    특히 리모컨의 전용 버튼 한번만 클릭하면 넷플릭스나 유튜브에 바로 접속하여,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 들을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제노스미디어 CO650SHDR 넷플릭스 4K HDR TV는 삼성 블랙 RGB A급 정품 패널을 장착해, 우수한 화질을 제공한다. 아울러 모니터 대용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하여 또렷한 문자 가독성을 제공한다.

    제노스미디어 CO650SHDR 넷플릭스 4K HDR TV는 뛰어난 화질 제공을 위한 ‘HDR 10’ 규격을 지원하여, 더욱 실감나는 명암 표현과 화질을 제공한다. 아울러 유무선 네트워킹 환경을 지원한다. 무선으로 스마트폰과 연결이 가능하며, 셋톱박스 / 블루레이 / 게임기 등의 다양한 디지털 기기 연결을 위한 HDMI 2.0 포트 3개를 기본 제공한다.

    보다 강화된 사운드 출력을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사운드바 연결은 다양하게 지원한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옵티컬(광출력) 단자를 통해 사운드바를 연결할 수 있고, ARC / CEC 기능을 지원하는 HDMI 포트를 통해 외부 스피커에 볼륨 조절을 할 수 있으며 CEC 기능을 통한 외부기기와의 전원 연동이 가능하다.

    제노스미디어 CO650SHDR 넷플릭스 4K HDR TV는 리눅스 기반 운영체제로 동작하며, 우수한 안정성과 빠른 응답속도를 제공하여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제품이다.

    제노스미디어 CO650SHDR 넷플릭스 4K HDR TV는, 코스트코에도 입점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실제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코스트코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도 가능하다. 제노스미디어는 15년간 TV 제조를 통해 쌓아온 노하우와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패널 무상보증 2년 서비스 및 전국출장 방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90000?rebuild=on